김종국·송지효, 역술가 궁합에 '활활'…"서로에게 땔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TV 간판 예능물 '런닝맨'에서 멤버들의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28일 오후 6시15분에 방송하는 '런닝맨'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런닝 건강원'에 입소했다.
특히 멤버들의 체상 점수와 신년 운세를 봐주기 위한 역술가도 방문했는데 유재석의 운세가 화두로 떠올랐다.
역술가는 김종국에게 "땔감이 돼 가장 도움을 줄 수 있는 멤버는 송지효다! 서로의 합과 강도가 굉장히 강하다"며 폭탄 발언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SBS TV 간판 예능물 '런닝맨'에서 멤버들의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28일 오후 6시15분에 방송하는 '런닝맨'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런닝 건강원'에 입소했다.
특히 멤버들의 체상 점수와 신년 운세를 봐주기 위한 역술가도 방문했는데 유재석의 운세가 화두로 떠올랐다. 역술가는 유재석에게 "금은보화가 창고에 쌓이는 사주다. 황금마차를 타는 운명"이라고 봤다. 그러면서 "50대 후반에 중요한 결정이 필요하다"라는 말로 유재석의 심장박동을 요동치게 했다.
뿐만 아니라 김종국과 송지효 사이의 궁합도 공개됐다. 역술가는 김종국에게 "땔감이 돼 가장 도움을 줄 수 있는 멤버는 송지효다! 서로의 합과 강도가 굉장히 강하다"며 폭탄 발언을 했다. 멤버들은 "활활 타오르겠다. 임팩트가 세다"라고 격한 반응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