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올리비아 핫세 딸과 데이트?…"함께 MV 촬영, 2월 15일 첫 솔로앨범 발매" [공식]
강다윤 기자 2024. 1. 27. 22:51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아스트로 겸 배우 차은우의 뮤직비디오에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가 출연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7일 "차은우가 최근 미국에서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차은우의 첫 솔로 앨범은 오는 2월 15일 발매 예정이다.
차은우는 지난 2016년 데뷔 이후 약 8년 만에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다수의 OST를 발매한 적은 있지만, 가수 차은우로서는 첫 솔로 앨범이다. 또한 2월 17일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첫 팬콘에서 이번 앨범에 수록되는 신곡 전체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차은우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는 올리비아 핫세의 딸로, 드라마 '미국 십대의 비밀생활' 시리즈, 영화 '룩 어웨이', '관종', '언더월드 4 : 어웨이크닝'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차은우는 2월 17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팬 콘서트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 한국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각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또한 3월 1일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권선율 역으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