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미래 남편 소환..“양복 하나 맞춰줄게요”(은혜로그)
남서영 2024. 1. 27. 22: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은혜가 미래의 남편을 소환했다.
27일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vlog. 저는방금태어난미니멀리스트이자계획인간J입니다.그럴...껄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윤은혜는 전시회를 보러 갔다.
장소를 옮기다 테일러숍을 발견한 윤은혜는 "우와 여기 되게 매력 있다. 나중에 내 남편 될 사람 여기에서 내가 양복 하나 맞춰줄게요"라고 사랑스러운 말도 남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윤은혜가 미래의 남편을 소환했다.
27일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vlog. 저는방금태어난미니멀리스트이자계획인간J입니다.그럴...껄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윤은혜는 전시회를 보러 갔다.
관람을 마치고 윤은혜는 “전시 자주 봐야겠다. 너무 재밌다. 예전에는 내가 안 좋은 영향도 막 받는 거다. 그러면 이게 일주일은 힘들더라. 내가 생각보다 예민한 여자다. 그래서 잘 안 보게 됐었는데”라고 감상평도 남겼다.
장소를 옮기다 테일러숍을 발견한 윤은혜는 “우와 여기 되게 매력 있다. 나중에 내 남편 될 사람 여기에서 내가 양복 하나 맞춰줄게요”라고 사랑스러운 말도 남겼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직도 삼십대” 한혜진, 생일 맞은 8세 연하 ♥기성용에 부러움 가득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
- 황신혜, 딸과 지구대 찾아 오열 “이대로 생이별할 뻔.. 머리랑 속이 다 아프다”
- 권상우 “쎈 멜로 하고 싶어” 폭탄고백..♥손태영 “안 보면 그만”(뉴저지손태영)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김성령, 동안 비결은 반려 괄사 사랑..“계속 마사지해”(토크백)
- 혜리, 안재홍 과거 언급 “건대의 자랑, 레전드였다.. 안재홍처럼 하라는 말 많이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