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연봉' 페이커, E스포츠계의 서장훈? "건물 보유 중"('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형님' 김희철이 '황제' 페이커의 재력을 대신 소개했다.
27일 JTBC '아는 형님'에선 롤드컵 우승에 빛나는 T1 선수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지난해 T1 선수들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E스포츠계에 새로운 역사를 쓴 T1 선수들의 등장에 '아는 형님' 출연자들은 반색했다.
"식사비는 누가 지불했나?"라는 질문엔 "내가 사는 게 맞다"라고 답하면서도 "페이커는 T1계의 서장훈이다. 건물이 있다"라고 부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아는형님’ 김희철이 ‘황제’ 페이커의 재력을 대신 소개했다.
27일 JTBC ‘아는 형님’에선 롤드컵 우승에 빛나는 T1 선수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지난해 T1 선수들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E스포츠계에 새로운 역사를 쓴 T1 선수들의 등장에 ‘아는 형님’ 출연자들은 반색했다.
특히나 김희철은 “게스트가 전부 남자인데도 오늘 풀 메이크업을 했다. 예쁘게 보이려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페이커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다는 그는 “밥도 한 번 먹었다. 쉽지 않은 기회였다”라고 뽐냈다. “식사비는 누가 지불했나?”라는 질문엔 “내가 사는 게 맞다”라고 답하면서도 “페이커는 T1계의 서장훈이다. 건물이 있다”라고 부연했다. 페이커는 E스포츠계의 슈퍼스타로 추정 연봉 100억의 재력가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강호동이 페이커에게 물은 건 “2, 30대도 프로게이머가 될 수 있나?”라는 것이다. 이에 페이커는 “프로 선수 중 1군 선수가 50명가량인데 등록된 계정이 수백만”이라며 “그 중 2, 300명 안에는 들어야 프로가 될 수 있다. 보통 프로그래머의 전성기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이지만 요즘은 연령대가 점점 올라가는 추세”라고 답했다.
현역 12년차가 된 그는 “처음 데뷔했을 땐 제일 어렸는데 지금은 28살이 됐다”라고 말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렌시아가 백만 '129개' 있는 女스타...샤넬+디올+에르메스 합치면?
- 남편 '불륜녀'만 6명...충격에 '극단적선택' 한 女스타
- 최악의 '성폭행' 저지른 아이돌...역사에 남게 생겼습니다
- 줄지 않는 재산...휴가가서 1박에 3천만원 쓰는 톱스타 (+정체)
- 2살인데 '샤넬백' 메고 다니는 유명인 딸...부모 '연봉' 보고 바로 납득했다
- 인기 男스타, 이혼한 아내와 '포옹·키스'...보고도 안 믿긴다
- '45'세 맞나...20대 버금가는 자태 소유한 女셀럽
- '9577억' 벌었지만 아내에 한달 용돈 '13만원' 받는 주윤발 근황
- 4인조 걸그룹 출신 女가수 사망..."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라이징 스타 커플 탄생?...실수로 '같은 집' 인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