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기생충 같던 집 재정리..♥김소영 “올해 최고의 사치”(띵그리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영이 다시 랜선 집들이를 했다.
27일 '김소영의 띵그리TV'에는 '이사 1년! 집정리 리터치로 다시 태어난 띵그리네 랜선집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소영은 "이사 1년을 맞아 리뉴얼 정리를 하는 날. 연말에 나에게 주는 선물이랄까"라며 "제가 가장 올해 하고 싶었던 최고의 사치가 집 정리였다. 다시 이사 온 느낌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은 소망으로 정리 전문가님들을 모시고 집을 한번 싹 뒤집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김소영이 다시 랜선 집들이를 했다.
27일 ‘김소영의 띵그리TV’에는 ‘이사 1년! 집정리 리터치로 다시 태어난 띵그리네 랜선집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소영은 “이사 1년을 맞아 리뉴얼 정리를 하는 날. 연말에 나에게 주는 선물이랄까”라며 “제가 가장 올해 하고 싶었던 최고의 사치가 집 정리였다. 다시 이사 온 느낌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은 소망으로 정리 전문가님들을 모시고 집을 한번 싹 뒤집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 정리가 된 집을 소개하던 김소영은 “의외로 비슷하지만 다르다. 은근히 구석 같은 곳을 정리했기 때문에”라고 즐거워했다.
서재로 들어간 김소영은 “책이 많다 보니까 책을 좀 한 번 싹 정리를 했다”며 “여기 비포를 찍었어야 했는데”라는 오상진의 말에 “그럴 순 없다. 비포는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나올 정도로”라고 말하며 웃었다. 오상진 또한 “비포는 진짜 기생충에 나오는”이라며 헛웃음을 지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직도 삼십대” 한혜진, 생일 맞은 8세 연하 ♥기성용에 부러움 가득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
- 황신혜, 딸과 지구대 찾아 오열 “이대로 생이별할 뻔.. 머리랑 속이 다 아프다”
- 권상우 “쎈 멜로 하고 싶어” 폭탄고백..♥손태영 “안 보면 그만”(뉴저지손태영)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김성령, 동안 비결은 반려 괄사 사랑..“계속 마사지해”(토크백)
- 혜리, 안재홍 과거 언급 “건대의 자랑, 레전드였다.. 안재홍처럼 하라는 말 많이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