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아내 박수진, '하와이 이주' 2년 만에 깜짝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이 2년 만에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물감을 이용해 독특한 작품을 만들어낸 박수진의 모습이 담겼다.
1985년생인 박수진은 2002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해 '스위트 러브(Sweet Love)' '샤인(Shine)'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결혼 후 연예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지난 2022년 하와이 이주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그룹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이 2년 만에 근황을 전했다.
박수진은 27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물감을 이용해 독특한 작품을 만들어낸 박수진의 모습이 담겼다.
박수진이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린 건 지난 2021년 12월 이후 2년 1개월 만이다.
이를 본 작곡가 유재환은 "누나 너무 맛있어 보여요"라고 댓글을 남겼고,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는 "우런니(울언니)"라고 반가워했다.
박수진의 지인들은 "이거 뭐야 수진아"라고 반응하기도 했다.
1985년생인 박수진은 2002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해 '스위트 러브(Sweet Love)' '샤인(Shine)'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팀 탈퇴 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꽃보다 남자'(2009)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2010) '칼과 꽃'(2013) 등에 출연했다.
박수진은 2015년 배우 배용준과 결혼,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결혼 후 연예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지난 2022년 하와이 이주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故최진실에 고마움 나타내…“일면식도 없는데, 날 MC로 추천”
- 전청조 “우와, 난 대스타”…옥중 지인에 편지, 남현희는 ‘충격’
- 박명수, 재산 300억설에 "절대 아니다" 해명
- "한국, 우승해선 안된다" 손흥민父 인터뷰, 팬들 뒤늦게 공감…이유는?
- '아빠 어디가' 윤민수 子 윤후, 24학번 대학생 됐다
- “빈아, 꼬박꼬박 나이 같이 먹자”…故문빈 절친들의 생일 축하
- “박수홍, 항상 여자랑 있다고 해”…“비방 목적 없었다”던 형수의 ‘반전’ 카톡
- 송혜교, 40대 맞아?…장난끼 가득한 표정
- 지드래곤, 마약 관련 책에 "평화로운 세상 만들어 가길" 추천사
- 안현모 "라이머와 결혼, 성급하고 철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