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컴백 이틀 앞두고 기자간담회 긴급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 우기가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일정을 중단한 가운데, 해당 여파로 컴백 기자간담회도 취소됐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오는 29일 예정되었던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2'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는 아티스트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일정이 취소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 우기가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일정을 중단한 가운데, 해당 여파로 컴백 기자간담회도 취소됐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오는 29일 예정되었던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2’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는 아티스트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일정이 취소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초 (여자)아이들은 29일 오후 6시 정규 2집 '2' 발매를 앞두고 같은 날 오후 기자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멤버들의 컨디션 난조로 인해 해당 일정을 취소했다.
앞서 이날 소속사 측은 (여자)아이들 민니와 우기가 지난 26일 갑작스러운 발열 증상 및 편두통 호소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휴식과 치료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다만 발매를 앞둔 정규 2집 '2'는 예정대로 29일 공개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향후 멤버들의 건강 상태 회복에 따라 컴백 일정을 진행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담·신유정, 이혼 앞두고 양육권 분쟁..."내가 주양육자" ('이혼할 결심')
- 백일섭 딸 "아빠가 술 마시면 밥상 엎어…아직도 조마조마해"
- 김호중 "하루 배달 음식비만 40만 원"...새벽 먹방에 경악 ('미우새')
- "모든 것 보여주겠다"는 최종훈, 복귀 조짐에 싸늘한 여론
- 이효리 "이상순과 결혼, 솔직히 외모 봤다" ('레드카펫')
- 오유진 "부모님 이혼 후 母가 생계 이끌어"...가정사 고백
- '밤에 피는 꽃' 이종원, 김형묵 사망 사건 진실 밝힐까
- 온몸에 문신…이도현, '파묘' 속 강렬 비주얼
- 조세호 '쇼핑 중독' 고백, 전문가 "마음의 문제"
- 김준호 "내 소원? 김지민 오래 사는 것"...사랑꾼 면모 ('독박투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