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닥터슬럼프' OST 참여…오늘(27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새 드라마 '닥터슬럼프'의 첫 OST를 가창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OST '기억속에 너와'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슬기는 넓은 음역대와 따뜻한 보이스로 레드벨벳 팀 활동 외에도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출중한 보컬 실력을 증명하고 있다.
슬기가 가창한 '닥터슬럼프' OST '기억속에 너와'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OST ‘기억속에 너와’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억속에 너와’는 오래된 기억 속에 멈추었던 옛사랑을 우연처럼 다시 마주했을 때의 떨림을 담은 곡이다.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탄탄한 비트감이 느껴지는 편곡이 로맨틱한 가사와 어우러져 지난날을 추억하게 한다. 담백하고 편안한 보이스의 슬기가 전하는 포근한 감성 또한 리스너들의 설렘을 자극하며 극에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슬기는 넓은 음역대와 따뜻한 보이스로 레드벨벳 팀 활동 외에도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출중한 보컬 실력을 증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올라운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슬기는 세밀한 감정선과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닥터슬럼프’의 진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닥터슬럼프’는 백억 대 소송과 번 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슬기가 가창한 ‘닥터슬럼프’ OST ‘기억속에 너와’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근 후 한 잔?.. MZ세대 '이 병' 키웠다
- 길 가는 20대 여성에 "교회 같이 가자" 강요하고 폭행한 목사
- "말 안 들어?" 반지 끼고 '퍽'…눈 실명하게 만든 60대 징역 2년
- “고객님, 불량 복제견 AS됩니다”…‘반려견 복제’ 동의하십니까?
- 박명수, 본인 소유 건물 영업…"싸게 임대료 맞춰주겠다"
- 배현진 습격범, 한달 전 범행장소 ‘사전답사’…"통로에 앉아있었다"
- 필리핀 성당서 연쇄 폭발…'131명 사상' 최악의 참사[그해 오늘]
- 테일러 스위프트 딥페이크 음란사진에 ‘발칵’
- '골든걸스', 유종의 미…'도합 159년 경력' 걸그룹의 도전
- '서울의 봄' 1300만 돌파…'도둑들' 기록 깨고 장기 흥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