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태연 3주째 1위, 김재환 컴백→설아 솔로 변신·TWS 데뷔[종합]

이하나 2024. 1. 27. 16: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연이 '쇼! 음악중심' 출연없이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월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태연이 'To. X'로 엔믹스, 임재현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는 씨스타19, 우주소녀 설아, 후이, 김재환, AB6IX, CIX, 최예나, ITZY, 엔믹스, 트리플에스 아리아, 이븐, POW, TWS, 류지현, 에잇턴, 올아워즈가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이하나 기자]

태연이 ‘쇼! 음악중심’ 출연없이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월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태연이 ‘To. X’로 엔믹스, 임재현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올라운더 아티스트 김재환은 이성에게 마음을 얻고 싶어 하는 메시지를 가볍고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신곡 ‘Ponytail’로 다채로운 끼를 발산했다.

AB6IX는 신곡 ‘GRAB ME’로 돌아왔다. ‘GRAB ME’는 절망의 순간에도 희망의 손을 놓지 않고 팬들과 함께 사랑과 믿음으로 이겨내겠다는 AB6IX의 약속과 다짐이 담긴 곡이다.

CIX는 듣기 편한 댄스팝 장르인 신곡 ‘Lovers or Enemies’로 눈부신 매력을 품은 휴머노이드로 변신했다. 트리플에스의 첫 발라드 디멘션(DIMENSION) 아리아는 비와 이별에 관한 사랑을 표현한 ‘Door’로 시선을 끌었다.

이븐은 단단한 자신감과 함께 자유분방한 악동의 이미지를 극대화한 신곡 ‘UGLY’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전했고, POW는 이제 막 사랑에 눈을 뜬 소년들의 설렘과 발랄하면서 통통 튀는 고백을 담은 ‘Valentine’ 무대를 공개했다.

우주소녀 설아는 ‘Without U’로 데뷔 8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변신했고, ‘세븐틴 동생 그룹’으로 알려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신인 TWS는 미니 1집 수록곡 ‘Oh Mymy : 7s’과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방송에는 씨스타19, 우주소녀 설아, 후이, 김재환, AB6IX, CIX, 최예나, ITZY, 엔믹스, 트리플에스 아리아, 이븐, POW, TWS, 류지현, 에잇턴, 올아워즈가 출연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