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소이현 앞에 무릎 꿇고 눈물 애원…서사 변곡점('나의 해피엔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의 해피엔드' 손호준과 소이현이 절절한 애원을 터트린 '무릎 사죄' 현장이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27일 방송될 9회에서는 손호준이 소이현 앞에서 무릎을 꿇은 채 비통한 눈물을 쏟아내는 '무릎 오열'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손호준과 소이현의 '무릎 사죄' 장면 촬영에서는 연기를 향한 두 사람의 단단한 열의가 빛을 발했다.
그리고 손호준이 무릎을 꿇으며 오열 속에 대사를 쏟아내자 소이현 또한 눈물을 뚝뚝 흘려 감정 이입을 증폭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서사의 변곡점을 알리는 ‘2막’ 시작됐다!”
‘나의 해피엔드’ 손호준과 소이현이 절절한 애원을 터트린 ‘무릎 사죄’ 현장이 공개됐다.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 연출 조수원, 제작 스토리바인픽쳐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쳐)는 연속으로 이어지는 사건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웰메이드 심리 스릴러’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8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0%, 분당 최고 시청률은 3.3%까지 치솟았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앞으로의 상승질주를 점쳐지게 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허순영(손호준)이 서재원(장나라)이 양극성 장애를 앓고 있음을 알게 되는 장면이 담겼다. 더불어 7년 전 서재원과 호텔방으로 들어간 딸 허아린(최소율)의 생부를 추적하는 허순영과 전 남친 김상범(허형규)이 정신을 잃은 서재원을 부축하고 호텔방에 들어갔다 나오는 모습을 직접 목격한 권윤진(소이현)의 회상이 담겨 잔혹하게 얽히고설킨 서재원-허순영-권윤진의 운명에 귀추가 주목됐다.
이런 가운데 27일 방송될 9회에서는 손호준이 소이현 앞에서 무릎을 꿇은 채 비통한 눈물을 쏟아내는 ‘무릎 오열’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허순영이 권윤진을 찾아가 속내를 털어놓는 장면. 허순영은 권윤진을 향해 질문을 던지고 권윤진은 냉랭한 표정으로 대답을 건넨다. 권윤진의 말에 잠시 머뭇거리던 허순영은 이내 무릎을 꿇으며 애원하더니 끝내 오열을 터트려 권윤진을 당혹스럽게 한다. 비참한 눈물을 쏟는 허순영과 달리 광기를 폭발시키며 고성을 지르는 권윤진의 ‘극과 극’ 감정이 충돌하면서,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올지 관심을 모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손호준과 소이현의 ‘무릎 사죄’ 장면 촬영에서는 연기를 향한 두 사람의 단단한 열의가 빛을 발했다. 손호준은 촬영을 준비하며 현장 한 켠에서 감정 몰입에 깊이 빠져들었고, 소이현은 말수를 줄인 채 묵묵하게 감정선을 다잡았다. 그리고 손호준이 무릎을 꿇으며 오열 속에 대사를 쏟아내자 소이현 또한 눈물을 뚝뚝 흘려 감정 이입을 증폭시켰다. 다소 긴 감정 연기에도 흔들림 없이 집중하는 손호준과 소이현으로 인해 보는 이들마저 울컥하는 명장면이 탄생됐다.
제작진은 “복합적인 감정을 혼신을 다해 오열로 담아낸 손호준의 폭발적인 열연에 현장도 숙연해졌다”라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고 진심을 쏟아낸 허순영에게 권윤진이 변화를 보이게 될지 휘몰아치는 파장을 예고하는 9회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는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다. 9회는 27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린스만 넌 왜 웃어!" 佛 파비앙도 격분…말레이 충격 무승부에 '평정심 상실'[이슈S] - SPOTV NEWS
- '대상' 기안84 "마약 안했는데 검찰 포토라인 선 느낌" '깜짝'[이슈S] - SPOTV NEWS
- 롱패딩에 노팬츠…르세라핌, 파격 '팬츠리스' 트레일러 터졌다[이슈S] - SPOTV NEWS
- "그 어떤 미래에서도 잊지 않으리" 故문빈을 기억하는 법 '여전히 애틋'[이슈S] - SPOTV NEWS
- 동방신기 최강창민 아내, 박지현 친구였다…"6살 연하, 팬 아니었다" - SPOTV NEWS
- '횡령 혐의' 서효림♥정명호, 하와이 여행 근황…미쓰라진 부부와 "함께여서 좋아" - SPOTV NEWS
- [단독]현아♥용준형, LA 귀국길 투샷 포착…'공개 열애' 결심한 그 순간 - SPOTV NEWS
- 전청조, 아이유도 팔았다…"동거한 사이라고" 거짓주장 '충격'[이슈S] - SPOTV NEWS
- 한예슬 "데뷔 직후 'X파일' 루머, 가까운 지인도 '사실이냐'고…상처"('슈퍼마켙') - SPOTV NEWS
- "男연예인에 여친 뺏겨"…★들도 못 피한 '양다리 연애'[이슈S]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