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X서장훈, 창과 방패의 싸움… 구라걸즈 먹순위 1위는 누구? (전참시)

2024. 1. 27. 1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신기루가 서장훈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83회에서는 신기루와 서장훈의 케미 돋는 만남이 그려진다.

신기루와 서장훈의 케미는 2차 먹방에서도 이어진다.

한편 신기루와 서장훈의 웃음 만발하는 만남은 오늘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MBC)

‘전참시’ 신기루가 서장훈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83회에서는 신기루와 서장훈의 케미 돋는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신기루는 서장훈과 저녁 식사 만남을 갖는다.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해졌다는 두 사람은 밥을 먹는 내내 차진 입담을 주고받으며 티격태격하는 등 찐 남매 케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빵빵 터지게 만든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신기루는 현란한 말솜씨로 독특한 음식 논리를 펼치며 서장훈을 분노하게 만든다. 또한 그녀는 쉴 틈 없는 허언 발언에 서장훈을 질색하게 하고 “저는 원래 등심을 안 좋아해요”, “음식을 가린다”는 말과는 달리 언행불일치 면모로 보는 이들을 당황하게 만든다고.

더불어 신기루는 조개 등 어패류를 별로 안 좋아한다면서 해산물 세 판을 먹은 일화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방송이니까 헛숟가락질도 하고 연출했다”며 서장훈의 헛웃음을 불러일으키는 등 센스 있는 입담을 과시한다.

신기루와 서장훈의 케미는 2차 먹방에서도 이어진다.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은 구라걸즈의 먹순위를 두고 토론을 이어가는데.

신기루는 자신이 꼴찌라며 이국주를 1위로 내세우지만 서장훈은 이에 반발하며 옥신각신한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입씨름을 하는 두 사람이 내린 결론은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신기루와 서장훈의 웃음 만발하는 만남은 오늘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