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릴인터랙티브 신작 '던전본' 최초 공개

문원빈 기자 2024. 1. 27.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릴인터랙티브 신작 '던전본'이 트레일러 영상을 27일 최초 공개했다.

던전본은 PC 플랫폼 기반 1인칭 PvPvE 던전크롤러 장르 게임이다.

한편, 던전본은 오는 2월 3일부터 13일까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데모 플레이 테스트를 실시하고 오는 2월 6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인칭 PvPvE 던전크롤러 장르 기대작…다양한 전략 요소로 재미 UP

미스릴인터랙티브 신작 '던전본'이 트레일러 영상을 27일 최초 공개했다.

던전본은 PC 플랫폼 기반 1인칭 PvPvE 던전크롤러 장르 게임이다. 1인 또는 최대 3인까지 파티를 구성해 광활한 던전을 탐험하며 몬스터와 다른 모험가들을 물리치고 고대 보물을 쟁취해 던전 깊숙한 곳에서 탈출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안전하게 전리품을 확보 또는 더 많은 전리품을 수집하기 위해 모험을 이어나갈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것은 물론 시간 흐름에 따라 안전지대가 줄어들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안긴다.

플레이어는 던전크롤러 장르의 대표적인 직업 도적과 사제뿐만 아니라 파이로맨서, 크라이오맨서, 데스나이트까지 총 7가지 능력을 지닌 직업 가운데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조합을 선택해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또한 위험이 도사리는 던전에서 살아 나오기 위해서는 시각과 청각을 모두 동원해 적의 위치와 상태를 정찰하고 미믹 포션을 사용해 적을 기습 공격하거나, 스톤쉐이핑 플라스크를 던져 벽을 만들고 원거리 공격을 차단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과 지형지물을 활용해 전투에서 우위를 차지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무기와 방어구 거래 시스템을 제공해 자신만의 강력한 장비 구성을 완성하거나 부를 얻을 수도 있다.

특히 언리얼 엔진 5를 통해 구현한 사실적인 3D 렌더링과 입체적인 공간 음향 시스템은 차원이 다른 몰입도를 선사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된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중세 판타지 콘셉트의 어둡고 음산한 던전 디자인과 다양한 무기, 마법을 이용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던전본은 오는 2월 3일부터 13일까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데모 플레이 테스트를 실시하고 오는 2월 6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 이용자들은 스팀 위시리스트에 게임을 추가하면 테스트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