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故최진실 추천으로 ‘동거동락’ 진행, 일면식도 없었는데 추천해줘”(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영상 속 유재석, 남창희는 조혜련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조혜련은 "뭘로 떴어?"라고 물었고, 유재석은 "'자유선언 토요일'에서 잠깐 반짝했고, (김)종석이하고 대학교 도서관 다니면서 퀴즈, 도서관에서 누가 가장 늦게 나오냐 그분에게 선물을 주는. 그걸 하다가 제가 MBC로 넘어가면서 '동거동락'"이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유재석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27일 ‘뜬뜬 DdeunDdeun’에는 ‘가는 핑계고 ㅣ EP.36’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유재석, 남창희는 조혜련과 이야기를 나눴다.
유재석은 “기억난다. 누나가 ‘무모한 도전’이라고 시즌 2 넘어갈 때 한 4주, 과도기에 우리랑 내복 같이 입고 했다”고 과거를 떠올렸다.
조혜련은 “그때 뭐 했냐면 나이든 말이랑 경주해서 달리기. 청소차랑 낙엽쓸기했다”고 웃었다.
이어 조혜련은 “뭘로 떴어?”라고 물었고, 유재석은 “‘자유선언 토요일’에서 잠깐 반짝했고, (김)종석이하고 대학교 도서관 다니면서 퀴즈, 도서관에서 누가 가장 늦게 나오냐 그분에게 선물을 주는. 그걸 하다가 제가 MBC로 넘어가면서 ‘동거동락’”이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그 당시 지금은 고인이 된 최진실 누나가 그 피디님과 친했다. ‘야 요즘 괜찮은 애 없니’해서 ‘유재석이라고 있는데 걔 한번 감독님 써봐요’, 최진실 누나가. 저하고 일면식도 없고 저를 추천해서 저도 제가 그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을 거라고는. ‘동거동락’ 이후에 ‘공포의 쿵쿵따’, 그 이후에 ‘X맨’ 하게 되고”라고 과정을 설명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직도 삼십대” 한혜진, 생일 맞은 8세 연하 ♥기성용에 부러움 가득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
- 황신혜, 딸과 지구대 찾아 오열 “이대로 생이별할 뻔.. 머리랑 속이 다 아프다”
- 권상우 “쎈 멜로 하고 싶어” 폭탄고백..♥손태영 “안 보면 그만”(뉴저지손태영)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김성령, 동안 비결은 반려 괄사 사랑..“계속 마사지해”(토크백)
- 혜리, 안재홍 과거 언급 “건대의 자랑, 레전드였다.. 안재홍처럼 하라는 말 많이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