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와일드' 배정남, 기상 악화에도 긍정 에너지..황금 막내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 배정남이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배정남은 지난 26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더 와일드(THE WILD)' 4회에서 인간미 넘치는 '웃픈'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배정남이 출연하는 MBN '더 와일드(THE WILD)'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우 배정남이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배정남은 지난 26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더 와일드(THE WILD)’ 4회에서 인간미 넘치는 ’웃픈‘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번째 일정인 캐나다 요호 국립공원의 가이드로 나선 배정남의 호기스러운 모습이 그려졌다. 배정남은 “제가 좀 칩니다”라며 자신이 짠 일정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쳐 팀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하지만 배정남은 갑작스러운 폭우 탓에 일정의 하이라이트였던 마이클 폭포로 팀원들을 인솔하지 못하게 됐고, 이내 축 처진 모습으로 속상함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아쉬움도 잠시, ’감성 충만 막내‘ 배정남은 이에 굴하지 않았다. 낭만 가득한 숙소에서 팀원들과의 행복한 저녁을 보내기 위해 노력하는 가 하면, 우연히 만난 오로라에 환호하는 등 작은 것에도 행복해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했다.
이에 더해 잔망스러운 막내로서 형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고,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자랑하고 있는 배정남. 앞으로 또 어떤 와일드한 모습으로 금요일 밤을 책임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정남이 출연하는 MBN ‘더 와일드(THE WILD)’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