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설아, 미모에 가려졌던 '미친 라이브 실력'…청량 보이스+세련 매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SEOLA)가 이색 라이브를 선보였다.
설아는 지난 26일 오후 유튜브 채널 'DGG(디지지)'의 'NEON SEOUL(네온 서울)'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의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 라이브 퍼포먼스 무대를 공개했다.
또 설아는 앞서 공개된 유튜브 채널 '1theK Live(원더케이 라이브)'의 '야외녹음실'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발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SEOLA)가 이색 라이브를 선보였다.
설아는 지난 26일 오후 유튜브 채널 'DGG(디지지)'의 'NEON SEOUL(네온 서울)'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의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 라이브 퍼포먼스 무대를 공개했다.
설아는 오프숄더 슈트룩을 입고 등장했다. 설아의 세련된 비주얼과 무대 속 화려한 레이저가 어우러지며 색다른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설아는 청량한 보이스로 빈틈없는 라이브를 선보였고, 듣고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설아는 앞서 공개된 유튜브 채널 '1theK Live(원더케이 라이브)'의 '야외녹음실'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발휘했다. 한층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한 설아는 잡화점 콘셉트로 꾸며진 야외녹음실에서 곡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았고,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발산했다.
설아는 지난 23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을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단단한 설아의 보컬이 어우러진 밴드 팝 스타일로, 아픔에서 벗어나 새롭게 태어나겠다는 다짐을 그렸다.
다양한 매력이 존재하는 솔로 아티스트 설아는 앞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와 동거하던 사이”..전청조, 아이유 이름도 팔았다
- 돌연 TV서 사라진 개그맨 최형만 “母 유언 따라 목사 됐다” (인간극장)
- “남현희, 기분 나빠했다”..전청조, '머스크와 펜싱' 자작극 전말 (연예뒤통령)
- 한예슬 '10세 연하' ♥류성재, 최초 방송 출연..“전화하는 데도 땀난다”
- 뱀 잡고 약초 캐고 공사장 전전했던 원빈..앙드레김이 발굴한 스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