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우기 중단 “컨디션 난조로 치료”…29일 컴백 어쩌나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 예정이었던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와 우기가 컨디션 난조로 일정을 올스톱했다.
26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는 "(여자)아이들 민니, 우기 건강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하여 안내드린다"라고 했다.
큐브는 "지난 26일 민니, 우기는 갑작스러운 발열 증상 및 편두통 호소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했다"라며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컴백 전 무리한 스케줄 이행을 고려,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 예정이었던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와 우기가 컨디션 난조로 일정을 올스톱했다.
26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는 “(여자)아이들 민니, 우기 건강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하여 안내드린다”라고 했다.
큐브는 “지난 26일 민니, 우기는 갑작스러운 발열 증상 및 편두통 호소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했다”라며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컴백 전 무리한 스케줄 이행을 고려,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자)아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추후 예정된 스케줄은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로 고려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변동되는 일정은 다시 안내해 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팬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여자)아이들의 컨디션 회복과 건강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를 발매할 예정이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민니, 우기 건강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지난 26일 민니, 우기는 갑작스러운 발열 증상 및 편두통 호소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였고,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컴백 전 무리한 스케줄 이행을 고려.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추후 예정된 스케줄은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로 고려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변동되는 일정은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여자)아이들의 컨디션 회복과 건강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배상.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14억뷰 달성 뮤비 추가...‘MIC Drop’ 인기 여전히 뜨겁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이유, 차트 1위 석권...선공개만 했는데 역시 명불허전 ‘믿듣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빌보드서 그룹상 수상...K팝 女아티스트 유일+명실상부 글로벌 톱 그룹 입증 - 열린세상
- ‘건강 문제’로 데뷔 불발됐던 아현, 베이비몬스터 복귀...양현석 “7명 활동 기대해도 좋을 것
- 탈덕수용소, 뻔뻔함의 극치...장원영에 패소하자 항소에 강제집행정지 신청까지 [M+이슈] - 열린
- 선고 결과 이재명에 영향 없나? ″다른 법카 유용 사건 남았다″
- 윤 대통령 남미 순방길…트럼프 깜짝 회동 성사될까
- 삼성전자 노사, '5.1% 인상' 임금협약 잠정 합의
- [위기의 바다①]낚시 즐긴다고 갯바위 곳곳 드릴 구멍…몸살 앓는 해상국립공원
- 외신도 'Suneung' 조명…″짧은 침묵이 한국 전역 뒤덮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