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투어’ 세븐틴, 대환장 케미에 ‘웃음 폭발’
케이블채널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 속 세븐틴의 대환장 케미스트리에 웃음이 폭발했다.
26일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에서는 예측 불가 ‘자네 지금 뭐 하는 건가’ 게임 결과 공개는 물론 소도시에서 펼쳐진 세븐틴의 야무진 먹방 투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2.2%, 최고 2.8%,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9%, 최고 2.3%를 기록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수도권 평균 1.5%, 최고 2.2%, 전국 평균 1.5%, 최고 2.0%로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지난 방송에 이어 ‘자네 지금 뭐 하는 건가’ 게임에서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미션 성공을 꿈꾸는 멤버들과 이를 훼방 놓는 멤버들의 대환장 케미스트리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머랭을 만들어야 하는 민규는 멤버들의 공격에도 종료 직전까지 미션 수행에 열과 성을 다해 눈길을 끌었다.
호시는 납작 복숭아로 탑을 쌓기 위해 복숭아를 베어 먹어 수평을 맞춰보고 도구를 사용해 복숭아를 꽂아보기도 했으나 뜻대로 되지 않았다. 달걀 프라이 10개를 해 먹어야 하는 도겸은 정한, 조슈아, 버논의 도움으로 미션을 무사히 마쳤다.
미션 결과 발표 시간에는 엄청난 반전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목욕탕에서 전신 입수한 디에잇만 미션을 성공한 가운데 승관이 모두가 방심한 틈에 서예로 좌우명 쓰기에 성공해 놀라움을 안겼다.
무엇보다 멤버 한 명 재우기가 미션인 준은 한국에 있는 에스쿱스를 노린 기발한 생각으로 허를 찔렀다. 한국 시간이 오전 6시로 자고 있을 시간이었던 것. 에스쿱스와 연락이 되지 않아 자고 있다는 판정으로 준은 미션에 성공했고 이후 에스쿱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당시 실제로 자고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우지는 세븐틴 멤버 5명 이상 출연 조건으로 라이브 방송하기, 조슈아는 도겸이 노래 부르게 하기, 디노는 멤버 전원에게 3초 이상 백 허그에 성공하며 총 7명이 용돈을 나눠 갖게 됐다.
다음 날, 소도시 먹방 투어에서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음식 파스타, 젤라또, 피자를 즐겼다. 쿠킹 클래스 팀 조슈아, 원우, 디에잇, 디노는 직접 만든 피치면이 들어간 페퍼론치노 알리오 올리오에 푹 빠졌다. 산 지미냐노 팀 준, 우지, 민규, 승관은 세계 젤라또 월드컵에서 2회 우승을 차지한 젤라또 가게에서 젤라또를, 피사 팀 정한, 호시, 도겸, 버논은 피자를 맛봤다.
이처럼 세븐틴의 다이내믹한 이탈리아 여행기와 곳곳에서 발견되는 멤버들의 찐친 바이브로 꿀잼을 선사하고 있는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