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X유선호, '예능 달인' 김종민에 예능 테스트...무슨 사연? (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나인우와 유선호가 김종민에게 즉석 예능 테스트를 받는다.
28일(일)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겨울 네 컷 여행'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김종민으로부터 예능 비법을 전수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펜과 노트를 가져가는 등 예능 비법을 배우겠다는 문세윤과 딘딘의 진심에 김종민은 특별 강의를 개최하고 연정훈, 나인우, 유선호마저 세 사람의 강의에 합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1박 2일’ 나인우와 유선호가 김종민에게 즉석 예능 테스트를 받는다.
28일(일)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겨울 네 컷 여행’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김종민으로부터 예능 비법을 전수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각자 자유 시간을 즐기던 중 문세윤은 편히 누워있는 김종민에게 다가가 “형 예능 좀 알려줘요”라며 그를 흔들어 깨우기 시작한다.
펜과 노트를 가져가는 등 예능 비법을 배우겠다는 문세윤과 딘딘의 진심에 김종민은 특별 강의를 개최하고 연정훈, 나인우, 유선호마저 세 사람의 강의에 합류한다.
김종민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대방출하며 멤버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데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현장은 아수라장이 된다고.
‘예능 새싹’ 나인우와 유선호의 즉석 예능 테스트도 진행된다. 리얼한 연기가 필요한 테스트에 두 사람은 김종민 앞에서 남다른(?) 연기 실력을 발휘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내일 28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KBS 2TV ‘1박 2일 시즌4’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렌시아가 백만 '129개' 있는 女스타...샤넬+디올+에르메스 합치면?
- 남편 '불륜녀'만 6명...충격에 '극단적선택' 한 女스타
- 최악의 '성폭행' 저지른 아이돌...역사에 남게 생겼습니다
- 줄지 않는 재산...휴가가서 1박에 3천만원 쓰는 톱스타 (+정체)
- 2살인데 '샤넬백' 메고 다니는 유명인 딸...부모 '연봉' 보고 바로 납득했다
- 인기 男스타, 이혼한 아내와 '포옹·키스'...보고도 안 믿긴다
- '45'세 맞나...20대 버금가는 자태 소유한 女셀럽
- '9577억' 벌었지만 아내에 한달 용돈 '13만원' 받는 주윤발 근황
- 4인조 걸그룹 출신 女가수 사망..."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라이징 스타 커플 탄생?...실수로 '같은 집' 인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