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28일 홈경기서 ‘다이노맨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천 하나원큐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용인 삼성생명과의 홈경기를 '다이노맨 데이'로 진행한다.
㈜스튜디오버튼의 김호락 대표는 "두 시즌 째 하나원큐 여자농구단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코로나19 이후 가족 단위 스포츠 관람객이 급증하고 슬램덩크 개봉을 계기로 농구 동호회와 클럽 스포츠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다이노맨과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등 농구를 통한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 부천 하나원큐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용인 삼성생명과의 홈경기를 ‘다이노맨 데이’로 진행한다.
이번 ‘다이노맨 데이’에는 주말을 맞아 어린이, 가족들이 경기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 먼저 홈 경기장을 방문한 어린이 입장관중 200명(선착순)에게 ㈜스튜디오버튼의 인기 애니매이션인 ‘시간탐험대 다이노맨’ 그림책을 제공하며, 농구체험 이벤트(미니골대 챌린지, 패스 챌린지)에 참가자 대상으로 다이노맨 스티커 및 다이노맨 인형(소진 시)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장 내 다이노맨 포토존 운영과 함께 하프타임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팬들이 참가하고 다이노맨 장난감 및 농구단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 시작 전 다이노맨 캐릭터의 매치볼 딜리버리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경기 중 작전타임 이벤트로 농구단 캐릭터인 별돌이 & 별송이와의 합동 공연 및 응원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선수단 얼굴 스티커를 활용한 나만의 응원 플랜카드를 만들기 및 베스트 치어풀 선정 이벤트에 선정되면 선정된 팬들에게 다이노맨 응원 티셔츠를 증정한다.
㈜스튜디오버튼의 김호락 대표는 “두 시즌 째 하나원큐 여자농구단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코로나19 이후 가족 단위 스포츠 관람객이 급증하고 슬램덩크 개봉을 계기로 농구 동호회와 클럽 스포츠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다이노맨과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등 농구를 통한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세부 홈경기 이벤트 내용은 하나원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부천 하나원큐의 28일 홈경기 예매는 WKBL 홈페이지(https://www.wkbl.or.kr) 및 WKBL앱을 통한 예매 및 경기 당일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다이노맨은 ㈜스튜디오버튼의 인기 TV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다이노 플래시를 타고 시공간을 넘어 위기에 처한 멸종동물들을 구출하는 다이노맨과 시간탐험대의 이야기를 담은 타임 어드벤처이다. 국내는 물론 싱가포르, 필리핀, 홍콩, 대만 등 10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다이노맨 한솔(3X3 여자농구팀), 경찰청, 육아방송, 광주교통공사 등과 캐릭터 콜라보를 통한 영상제작 및 캠페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