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 박신혜 주연 ‘닥터슬럼프’ 첫 OST 가창 ‘기억속에 나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27일 SLL에 따르면레드벨벳 슬기(SEULGI)가 가창에 참여한 '닥터슬럼프' OST Part.1 '기억속에 너와'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레드벨벳 슬기가 가창한 '닥터슬럼프' OST Part.1 '기억속에 너와'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27일 SLL에 따르면레드벨벳 슬기(SEULGI)가 가창에 참여한 ‘닥터슬럼프’ OST Part.1 ‘기억속에 너와’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억속에 너와’는 오래된 기억 속에 멈추었던 옛사랑을 우연처럼 다시 마주했을 때의 떨림을 담은 곡이다.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탄탄한 비트감이 느껴지는 편곡이 로맨틱한 가사와 어우러져 지난날을 추억하게 한다. 담백하고 편안한 보이스의 슬기가 전하는 포근한 감성 또한 리스너들의 설렘을 자극하며 극에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슬기는 넓은 음역대와 탄탄한 라이브, 안정감 있고 개성 있는 보이스로 레드벨벳 팀 활동 외에도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출중한 보컬 실력을 증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올라운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모든 음악을 한층 더 깊이 있게 만드는 매력을 지닌 슬기는 세밀한 감정선과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곡과 극의 진한 감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닥터슬럼프’는 백억 대 소송과 번 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레드벨벳 슬기가 가창한 ‘닥터슬럼프’ OST Part.1 ‘기억속에 너와’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아직도 삼십대” 한혜진, 생일 맞은 8세 연하 ♥기성용에 부러움 가득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
- 황신혜, 딸과 지구대 찾아 오열 “이대로 생이별할 뻔.. 머리랑 속이 다 아프다”
- 권상우 “쎈 멜로 하고 싶어” 폭탄고백..♥손태영 “안 보면 그만”(뉴저지손태영)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김성령, 동안 비결은 반려 괄사 사랑..“계속 마사지해”(토크백)
- 혜리, 안재홍 과거 언급 “건대의 자랑, 레전드였다.. 안재홍처럼 하라는 말 많이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