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새 2.2억 썼네”··· 20억 복권 당첨男 '화끈한 플렉스' [숏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억원짜리 복권 1등 당첨자가 자신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당첨금으로 며칠 만에 2.2억 '플렉스(flex)'하는 일상을 올린 게 화제입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도 20억 생기면 부모님 집 사줄 것 같다", "기분 진짜 좋겠다.", "잘 쓰세요"라는 반응과 "당첨된 건 저분 복이지만 나에게 저런 행운이 온다면 아껴 쓸듯, 근데 문제는 나에게 저런 행운이 안 오네...", "저는 당첨되면 아무에게도 안 알리고 혼자서만 갖고 있을 거예요."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억원짜리 복권 1등 당첨자가 자신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당첨금으로 며칠 만에 2.2억 '플렉스(flex)'하는 일상을 올린 게 화제입니다.
지난 51회차 스피또2000 1등 당첨자 A씨는 부산진구의 한 복권 판매점에서 즉석 복권 1세트(2장)를 샀는데, 2장이 동시에 장당 10억이 당첨되었습니다.
총합 20억으로 세금을 제외한 금액인 14억600만원을 수령 받게 되었죠.
이후 A씨는 SNS에 고가의 각종 명품 구매 사진들과 가족·지인들을 위한 선물 사진까지 올렸는데요.
이외에도 당첨금을 받는 과정의 영상과 “기운을 나눠드린다”라며 지인들에게 복권을 선물하는 사진까지 올렸는데요.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도 20억 생기면 부모님 집 사줄 것 같다”, “기분 진짜 좋겠다.”, “잘 쓰세요”라는 반응과 “당첨된 건 저분 복이지만 나에게 저런 행운이 온다면 아껴 쓸듯, 근데 문제는 나에게 저런 행운이 안 오네...”, “저는 당첨되면 아무에게도 안 알리고 혼자서만 갖고 있을 거예요.”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여러분은 복권 1등에 당첨된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즐거운 상상이 현실이 되기를 희망해봅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창민 기자 re3452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부터 50인 미만 사업장에도 중처법 적용
- 올해 첫 FOMC 임박...금리 인하 향방은
- 갤럭시S24 사전판매 121만대 `역대최대`…AI폰 통했다
- 너덜너덜 날개로 마지막 비행…화성 헬기 '인저뉴어티' 임무 종료
- “며칠 새 2.2억 썼네”··· 20억 복권 당첨男 '화끈한 플렉스' [숏폼]
- 태어날 때부터 울지도 웃지도 못한다는 '이 병'은 무엇?
- 반려동물에 유산 37억 상속한 中 노인
- “비행기 폭파하러 간다”…英 남성의 농담, 1억 손해배상 악몽으로
- 오픈AI CEO 전용기 타고 방한···삼성·SK 경영진 회동
- 넥슨↔아이언메이스, 가처분 동시 기각... 법원 “도용 소지 크나 본안서 다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