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올해 첫 우승→‘불맛굴소스볶음파스타’ 출시 (편스토랑)[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수영이 불맛굴소스볶음파스타로 2024년 첫 우승 주인공이 됐다.
류수영은 굴소스와 대파, 소고기로 불맛을 내고 깻잎과 청양고추로 매콤함을 더한 불맛굴소스볶음파스타를 최종메뉴로 선보였다.
류수영의 불맛굴소스볶음파스타를 맛본 메뉴 평가단은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놀라워했다.
류수영의 2024년 첫 우승 메뉴 불맛굴소스볶음파스타는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 형태로 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 이정현, 이상엽, 강율이 2024년 첫 우승 및 출시 영광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저마다 “대박이다!”라는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강력한 메뉴를 선보인 가운데 승리는 류수영의 불맛굴소스볶음파스타가 차지했다.
최근 류수영은 평생 된장찌개, 평생 김치찌개 등 다양한 ‘평생’ 레시피를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고물가 시대 가성비 좋은 레시피들도 소개해 SNS를 달구고 있다. 짜장떡볶이, 만원갈비찜 등. 이날 방송에서는 류수영이 만원갈비찜에 이어 사골 없이 단 15분 만에 끓이는 사골떡국을 공개했다.
류수영의 사골 없는 사골떡국 레시피는 그야말로 ‘혁명 그 자체’였다. 양지 300g과 비장의 무기인 밀가루와 우유로 15분 만에 걸쭉하고 깊은 풍미의 사골 육수를 완벽하게 재현해 낸 것. 도무지 믿기지 않는 놀라운 레시피에 이연복 셰프조차 “요리 연구 정말 열심히 한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류수영은 이번 설에도 고향에 가지 못 하는 막내 스태프들을 주방으로 소환했다. 그리고 직접 만든 사골 없이 끓인 사골떡국, 만원갈비찜, 더덕무침 등을 정성껏 차린 한 상을 대접했다. 떡국을 먹지 못할 것이라 생각했던 막내 스태프들은 “정말 맛있다”라며 폭풍 흡입했다. 이어 “회식 때 용돈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류수영의 깜짝 미담까지 공개했다.
류수영은 ‘편스토랑’을 통해 맛있는 것은 물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레시피들을 쏟아내며 ‘믿고 먹는 어남선생’에 등극했다. 오직 ‘편스토랑’에서만 볼 수 있는 주방 수호천사 류수영의 활약이 앞으로도 기대된다. 류수영의 2024년 첫 우승 메뉴 불맛굴소스볶음파스타는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 형태로 출시된다. 또한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간편식으로 만날 수 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허윤진, 대세는 팬츠리스…멋스러운 하의실종 [DA★]
- ‘세 아이 엄마’ 율희, 이 몸매 실화? 탄력있는 볼륨까지 완벽
- ‘37년 농협맨’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당선
- 송가인 곧 계약종료 [공식]
- 박항서, 안정환 밀어내고 감독 되나…긴급 회동 (뭉찬3)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