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이 필요 없는 명품 비율…김소원, 다리 길이만 107cm의 위엄 [엔터포커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 보는 다양한 연예 현장을 기록합니다.
배우 김소원이 26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으로 배우로 활동 중인 김소원은 애니메이션 '아톰 새로운 시작'에서 '코라'의 목소리 더빙 연기를 선보인다.
한편, '아톰 새로운 시작'은 세대를 초월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아톰'의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 보는 다양한 연예 현장을 기록합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배우 김소원이 26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으로 배우로 활동 중인 김소원은 애니메이션 '아톰 새로운 시작'에서 '코라'의 목소리 더빙 연기를 선보인다. 173cm 키에 다리 길이만 107cm인 김소원은 이날 프레피룩을 입고 러블리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한편, '아톰 새로운 시작'은 세대를 초월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아톰'의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 불의의 사고를 당한 인간 소년 토비가 인간보다 더 따뜻한 심장을 지닌 100만 마력의 최첨단 슈퍼 로봇 아톰으로 재탄생하면서 어둠의 세력과 맞서 싸우는 과정을 그린다. 배우 조병규, 김소원, 김강현이 더빙에 참여,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큐티와 섹시사이'…솔라, 오프숄더+시스루 드레스도 찰떡[엔터포커싱]
- 워너비 몸매…웬디, 또렷한 복근 [엔터포커싱]
- [속보]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