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병원장 남편 내조→육아에도 대학원 성적 만점 “나이 많아 잘해야”(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현이 바쁜 일정 속에도 학업을 놓치지 않았던 이유를 공개했다.
1월 26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대학원 졸업을 앞둔 이정현의 모습이 공개 됐다.
딸을 위해 생일 노래를 부르며 초 불기까지 한 이정현과 남편은 오후에 각자 노트북으로 업무에 집중했다.
이정현은 육아, 남편 내조, 작품 활동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지난 학기 4.5점 만점에 4.5점을 받아 학업까지 완벽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정현이 바쁜 일정 속에도 학업을 놓치지 않았던 이유를 공개했다.
1월 26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대학원 졸업을 앞둔 이정현의 모습이 공개 됐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이정현은 올해 공개 예정인 작품을 언급한 뒤 새해 소망을 밝혔다. 이정현은 “이제 대학원 졸업을 앞두고 있다. 제발 꼭 무사히 졸업하기를. 그리고 서아 건강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정현은 딸 서아를 위해 단 16분 만에 완성한 미숫가루 케이크와 당근 케이크 레시피를 공개했다. 딸을 위해 생일 노래를 부르며 초 불기까지 한 이정현과 남편은 오후에 각자 노트북으로 업무에 집중했다.
영화감독 꿈을 이루기 위해 대학원에 다니는 이정현은 “기말 발표 해야 해서 PPT 만들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정현은 육아, 남편 내조, 작품 활동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지난 학기 4.5점 만점에 4.5점을 받아 학업까지 완벽한 모습을 보였다.
이정현 남편이 “준비 잘 해야겠네”라고 반응하자, 이정현은 “제일 나이도 많고 선배라서 진짜 잘해야 한다. 어제도 자료 준비를 하다가 잠을 못 잤다”라고 답했다.
이정현은 “자기는 뭐해?”라고 남편에게 관심을 보였다. 이정현 남편은 야구를 보다가 급하게 논문으로 화면을 전환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55세 채시라, 레이어드 컷 변신 “잘생겨짐” 미모 셀프 인정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정가은, 애 엄마 맞아? 다이어트 성공으로 선명해진 복근 과시
- 뱀 팔고 공사장 전전하던 원빈, 故앙드레김 눈에 들어온 무명★(과몰입)[결정적장면]
- 남의 집 애는 빨리 큰다더니, 그때 그 아역 폭풍성장 놀랍다[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