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기성용, 반반씩 똑닮은 딸 공개…걸그룹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혜진(43)이 남편인 축구선수 기성용(35·FC 서울)의 생일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한 여러 장의 사진에는 한혜진과 딸 기시온 양이 준비한 기성용의 생일파티 모습이 담겼다.
또한 시온 양이 기성용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한편 한혜진은 기성용과 2013년 결혼해 2015년 딸을 낳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한혜진(43)이 남편인 축구선수 기성용(35·FC 서울)의 생일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지난 2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드디어 집에 온 기또롱 생일파티 집에서 조촐하게"라고 적었다. 이어 "시온이 생일 선물 귀엽죠? 선물 주고 다음날 자기가 먹었어요. 여전히 30대 부럽군"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여러 장의 사진에는 한혜진과 딸 기시온 양이 준비한 기성용의 생일파티 모습이 담겼다. 기성용은 '저 오늘 생일이에요'라는 문구의 어깨띠를 하고 '오늘의 주인공'이라는 생일 모자까지 썼다. 특히 "나 항상 아빠 사랑해. 그리고 호주에서 돌아와서 힘들지. 내가 있잖아 아빠 힘내"라는 글이 담긴 시온 양의 편지는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시온 양이 기성용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시온 양은 올해 9세이며, 똘망똘망한 눈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형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시온이 진짜 많이 컸네요. 너무 예쁜 부녀 모습이네요", "시온이 편지 감동적이다"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한혜진은 기성용과 2013년 결혼해 2015년 딸을 낳았다. 지난해 10월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한혜진은 딸이 누구를 닮았냐는 MC들의 질문에 "엄마와 아빠를 반반씩 닮았다"고 답했다. 이에 배우 박하선은 시온 양의 미모에 대해 "평범하게 살긴 힘든 외모다. 제가 봤을 때 외모에 재능이 있다"고 극찬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