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두꺼운 송충이’ 비주얼에 전현무→코쿤 경악 “패딩에 주름이 없어”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과성장' 비주얼로 김대호 집에 입성했다.
26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30회에서는 김대호-기안84-이장우의 '웰컴 투 호장마차', 트와이스 지효-김세정-김나영의 '신년에도 Feel Special'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장우는 꽉 붙는 녹색 패딩을 입고 김대호의 집으로 향했다.
박나래가 "배 안에다가 음식물을 숨겼나?"라고 하자, 이장우가 "20대 때 산 거라서"라며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장우가 ‘과성장’ 비주얼로 김대호 집에 입성했다.
26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30회에서는 김대호-기안84-이장우의 ‘웰컴 투 호장마차’, 트와이스 지효-김세정-김나영의 ‘신년에도 Feel Special’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장우는 꽉 붙는 녹색 패딩을 입고 김대호의 집으로 향했다. 이를 본 무지개 회원들이 좀 더 행복해진(?) 이장우의 모습에 경악했다. 박나래가 “배 안에다가 음식물을 숨겼나?”라고 하자, 이장우가 “20대 때 산 거라서”라며 해명했다. 코드 쿤스트는 “패딩에 주름이 없어”라며 놀랐다. 전현무는 “살찐 메뚜기, 두꺼운 송충이”라며 놀렸다.
이후 기안84까지 합류해 김대호의 ‘호장마차’에서 다 함께 식사를 했다. 기안84는 김대호가 여주 천서리 근처에서 살았다고 하자, “왠지 네가 (동향) 느낌이 있었어”라며 반겼다. 무지개 회원들은 성격, 취향, 생활 방식 등 비슷한 점이 많은 둘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이장우는 “요즘 여성호르몬이 많이 나온다. 뭐만 하면 슬프고”라고 밝혔다. 김대호도 “부모님 얘기 나오면 채널 돌려”라며 공감했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 혼자 산다’ 팜유, 보디 프로필 준비 근황 “건강한 돼지 됐다”
- '나혼산' 키 절친 카니, 비비지와 한솥밥…빅플래닛메이드行
- '나혼산' 트와이스 지효, 세정·나영과 보드게임으로 '찐친' 증명
- '나혼산' 김대호, '영혼 쌍둥이' 기안84에게 낯가린 이유
- 트와이스 지효, 절친 김세정·김나영과 우당탕탕 신년 파티(나혼산)
- 김대호X기안84, '나 혼자 산다' 김대호 집에서 뭉친다 "거부할 수 없을 걸"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