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투어' 디노, 세븐틴 형들 사로잡은 막내美 "전원 백 허그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막내 디노가 애교 가득한 막내미를 무기로 멤버 전원 백 허그 미션에 성공했다.
디노는 '모든 멤버들에게 3초 백 허그 하기' 개인 미션을 받고는 "쉬운 거다. 백 허그는 너무 쉽다. 그런데 멤버 전원은 조금 힘들다. 가장 쉬운 멤버는 민규 형이다"라고 밝혔다.
결국 귀여운 막내미로 어필한 디노는 멤버 전원 3초 동안 백 허그 미션에 성공해 상금을 받을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세븐틴 막내 디노가 애교 가득한 막내미를 무기로 멤버 전원 백 허그 미션에 성공했다.
26일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에선 세븐틴의 개인 미션 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디노는 “저는 ’멤버 전원 3초 백허그하기‘였는데 전원 다 안았다”라고 미션 성공을 자신했다. 이에 호시는 “나 안 안았는데?”라고 깜짝 놀랐고 원우 역시 전혀 몰랐다는 듯 “나 언제 안았냐?”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디노는 원우는 기타 칠 때 안았고 호시는 계단 내려올 때 얘기하는 척하며 안았다고 밝혔다.
디노는 ‘모든 멤버들에게 3초 백 허그 하기’ 개인 미션을 받고는 “쉬운 거다. 백 허그는 너무 쉽다. 그런데 멤버 전원은 조금 힘들다. 가장 쉬운 멤버는 민규 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미션 시작하자마자 머랭 도구 찾는 민규를 말리는 척하며 백 허그를 했고 이어 바나나를 먹는 조슈아에게 다가가 자연스럽게 백 허그를 했다. 도겸 역시 “뭐하세요?”라고 물으며 뒤에서 자연스럽게 백 허그를 하며 미션을 수행했다.
디노는 백허그 하기 어려울 것 같은 멤버로 우지와 준을 꼽았다. 디노는 “우지 형은 많이 백허그 해보지 못했다”라면서도 자연스럽게 다가가 우지에게 다정하게 백 허그를 하는 모습으로 막내미를 드러냈다. 우지는 “안긴 안았는데 이상해서 바로 빼긴 뺐다”라고 털어놨다.
디노는 “준이 형은 애정표현에 부끄러워해서 어려울 것 같다”라고 했지만 라이브 방송 중인 준의 뒤에서 대놓고 백허그를 하고 있어도 눈치 채지 못했다. 입수를 마치고 나온 디에잇에게 백허그를 했다가 들켰지만 다행히 디에잇의 경고를 다른 멤버들이 잘 듣지 못해서 위기를 넘길 수 있었다. 달걀 프라이를 먹는 버논에게 다가가 살갑게 백허그를 해도 막내의 애교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였다. 결국 귀여운 막내미로 어필한 디노는 멤버 전원 3초 동안 백 허그 미션에 성공해 상금을 받을 수 있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나나투어'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렌시아가 백만 '129개' 있는 女스타...샤넬+디올+에르메스 합치면?
- 남편 '불륜녀'만 6명...충격에 '극단적선택' 한 女스타
- 최악의 '성폭행' 저지른 아이돌...역사에 남게 생겼습니다
- 줄지 않는 재산...휴가가서 1박에 3천만원 쓰는 톱스타 (+정체)
- 2살인데 '샤넬백' 메고 다니는 유명인 딸...부모 '연봉' 보고 바로 납득했다
- 인기 男스타, 이혼한 아내와 '포옹·키스'...보고도 안 믿긴다
- '45'세 맞나...20대 버금가는 자태 소유한 女셀럽
- '9577억' 벌었지만 아내에 한달 용돈 '13만원' 받는 주윤발 근황
- 4인조 걸그룹 출신 女가수 사망..."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라이징 스타 커플 탄생?...실수로 '같은 집' 인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