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로컬푸드직매장, 설 명절 선물세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성로컬푸드직매장에서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의성에서 생산한 선물세트와 제수용 농산물을 판매한다.
로컬푸드직매장(의성읍 문소1길 188)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직매장은 지역농가가 생산한 신선 농산물을 직거래로 판매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상생하는 공간이다"며 "앞으로도 지역 먹거리로 순환경제 정책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의성로컬푸드직매장에서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의성에서 생산한 선물세트와 제수용 농산물을 판매한다.
군에 따르면 설 선물세트는 사과, 배, 한라봉 등 지역산 과일을 비롯한 꿀, 한과, 흑마늘, 고추장 등 74개 품목이다.
오는 2월 8일까지 직매장에서 진열 판매하고 직접 방문해 선물세트를 주문을 할 수 있다.
또 다음달 7~8일 직매장 앞마당에서 직거래장터를 열어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담요를 증정한다.
로컬푸드직매장(의성읍 문소1길 188)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명절 당일과 그다음 날은 휴무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직매장은 지역농가가 생산한 신선 농산물을 직거래로 판매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상생하는 공간이다”며 “앞으로도 지역 먹거리로 순환경제 정책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화군, 내년도 국가 투자예산 확보위해 행정 동력 집중가동…공약이행 박차
-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2024 새날드림 정성가득 행복가득'스페셜행사 진행
- 상주시 통합 신청사 건립 준비 “착착‘…기본계획 수립 ‘본격 착수’
- 열심히 일한 울진군 상복 제대로 터젔네…브랜드 어워즈·한국인 대상 등 수상 잇따라
-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 2단지 26일 견본주택 오픈…1668가구 공급
- 수성대, 상해공상외국어직업대 등과 교류 협약 체결
- 대구과학대, 찾아가는 평생교육 서비스 프로그램 진행
- 경일대, 2023 메타콘텐츠융합워크숍 '성료'
- 영양군, 2025년도 제1차 국·도비 예산확보 보고회 개최
- 영진전문대 컴퓨터정보계열, 실전 스마트스토어 핵심특강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