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절친 변신…공성하, '닥터슬럼프' 시청 독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성하가 '닥터슬럼프'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을 독려했다.
공성하는 '닥터슬럼프' 첫 방송에 앞서 "감독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한마음으로 열심히 촬영한 작품을 드디어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어 너무 기대된다. 제가 연기한 홍란이를 시청자분들께서 어떻게 봐주실지도 궁금하고 떨린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공성하의 활약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닥터슬럼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성하 "첫 방송 많은 시청 부탁"
배우 공성하가 '닥터슬럼프'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을 독려했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는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여정우(박형식)와 남하늘(박신혜)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공성하는 '닥터슬럼프'에서 남하늘의 절친이자 마취과 의사 이홍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산부인과에서 근무하며 6세 아들을 혼자 키우고 있는 그는 다른 듯 닮은 점이 많은 싱글대디 빈대영(윤박)과 엮이며 극에 또 다른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공성하는 '닥터슬럼프'의 대본을 들고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공성하는 이번 작품을 통해 슈퍼맘 닥터라는 색다른 캐릭터에 도전한다. 매 작품마다 흡입력 강한 연기력으로 극에 풍성함을 더해왔던 공성하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이홍란 캐릭터를 어떻게 완성해나갈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공성하는 '닥터슬럼프' 첫 방송에 앞서 "감독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한마음으로 열심히 촬영한 작품을 드디어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어 너무 기대된다. 제가 연기한 홍란이를 시청자분들께서 어떻게 봐주실지도 궁금하고 떨린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닥터슬럼프' 끝까지 즐겁게 봐주시고 홍란이의 첫걸음이 시작될 오는 27일 첫 방송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공성하의 활약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닥터슬럼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일섭 딸 "아빠가 술 마시면 밥상 엎어…아직도 조마조마해"
- 류담·신유정, 이혼 앞두고 양육권 분쟁..."내가 주양육자" ('이혼할 결심')
- 김호중 "하루 배달 음식비만 40만 원"...새벽 먹방에 경악 ('미우새')
- "모든 것 보여주겠다"는 최종훈, 복귀 조짐에 싸늘한 여론
- [단독] 엄지윤 "전청조 패러디 논란 속상... 웃음의 기준 더 어려워져"
- 큰 거 온다... 마동석의 '황야', 오늘(26일) 공개
- 온몸에 문신…이도현, '파묘' 속 강렬 비주얼
- '밤에 피는 꽃' 이종원, 김형묵 사망 사건 진실 밝힐까
- 18기 영숙, 영수 아닌 상철에 어필?..."망했어" 오열 ('나는 솔로')
- 장나라·김태희 엄마 김미경 "'안기고 싶다' DM, 마음 아파"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