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전웅, '빌드업' 출격…탄탄한 보컬 역량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B6IX (에이비식스)의 멤버 전웅이 엠넷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빌드업'에 출연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AB6IX 멤버 전웅이 26일 첫 방송되는 엠넷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 출연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식적으로 '빌드업' 출연 소식을 알린 전웅은 AB6IX의 메인 보컬로서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보유하고 있어 '빌드업'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B6IX (에이비식스)의 멤버 전웅이 엠넷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빌드업’에 출연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AB6IX 멤버 전웅이 26일 첫 방송되는 엠넷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 출연한다"고 26일 밝혔다.
‘빌드업’은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로, 40인 출연진 전원의 보이스 실루엣 영상을 선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공식적으로 ‘빌드업’ 출연 소식을 알린 전웅은 AB6IX의 메인 보컬로서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보유하고 있어 ‘빌드업’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전웅은 커버곡을 선보이는 자체 콘텐츠 ‘웅답하라 1997’을 통해 평소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왔기에 '빌드업'에서 보여줄 모습 또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전웅이 속한 그룹 AB6IX는 지난 22일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FOUND'로 컴백했으며 타이틀곡 ‘GRAB ME’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엠카운트다운' 트리플에스 아리아, 'Door'로 증명한 '빛나는 감성'
- NiziU,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컬래버곡 & 일본 영화 OST 가창
- 위클리의 포근한 위로…'스트레인저' 25일 발매
- [최현정의 이슈탐색] (여자)아이들의 'Wife' 논란이 아쉬운 이유
- 파우가 돌아왔다…"'Valentine' 매년 기억나는 밸런타인송 되길" [일문일답]
- 내일부터 50인 미만 사업장에도 중처법 적용
- 올해 첫 FOMC 임박...금리 인하 향방은
- 갤럭시S24 사전판매 121만대 `역대최대`…AI폰 통했다
- “비행기 폭파하러 간다”…英 남성의 농담, 1억 손해배상 악몽으로
- 이지혜 대전서구갑 예비후보 “尹 거부권 방지법 만들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