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연탄' 주제 팝업 전시 눈길… 스키장 고객 등 대상 이벤트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가 자사 휴양사업체 하이원리조트의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과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관중을 위한 '지역상생' 팝업 전시회를 마련했다.
26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강원 남부지역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연탄'을 주제로 마련됐다.
최 직무대행은 "강원랜드의 지역상생 노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며 "연탄처럼 따뜻한 강원랜드의 폐광지역과의 동행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선=뉴스1) 신관호 기자 = 강원랜드가 자사 휴양사업체 하이원리조트의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과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관중을 위한 '지역상생' 팝업 전시회를 마련했다.
26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강원 남부지역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연탄'을 주제로 마련됐다. 이날부터 내달 4일까지 매주 금~일요일 하이원 마운틴 스키하우스 3층에서 운영되는 이 행사는 폐광지역의 과거와 현재를 살펴보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행사 방문객 가운데 개인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인증한 선착순 2000명을 위한 별도 이벤트도 진행된다. 광부복·안전모 등 탄광을 추억할 수 있는 물품이 준비된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해 SNS에 올리면 12명을 추첨해 하이원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 3000원 이상 기부하고 '연탄 쌓기' 게임에 참여하면 경품을 받는 이벤트도 있다. 이 이벤트를 통해선 스키장 리프트권, 스노우월드 입장권을 비롯해 연탄 모양 배쓰밤, 팥으로 만든 친환경 핫팩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 첫날엔 김진태 강원지사와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이 동계청소년올림픽 현장을 점검하고 팝업 전시현장에 들렀다.
최 직무대행은 "강원랜드의 지역상생 노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며 "연탄처럼 따뜻한 강원랜드의 폐광지역과의 동행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kh8812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