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대상’ 기안84, 환대받고 여주시장실 입성 “父 전 여주 시장과 동기”(인생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MBC 연예대상 수상 후 고향 여주를 찾았다.
지난 25일 기안84의 채널 '인생84'에는 '고향 여주 탐방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기안84의 고향인 여주를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MBC 연예대상 수상 후 고향 여주를 찾았다.
지난 25일 기안84의 채널 ‘인생84’에는 '고향 여주 탐방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기안84의 고향인 여주를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기안84는 대상을 축하하는 현수막이 곳곳에 걸려있는 모습을 보고 “연예인들이 뉴욕이나 어디서 살았다고 말해봐야 이런 거 안 달아준다. 대도시는 정이 없다. 우리 여주는 다르다. 동 7개에 달려있다”라며 감탄했다.
또한 기안84는 “아버지와 증조할아버지, 고조할아버지까지 대대로 뿌리를 내리고 살았다. 지금 큰집에 예전에는 4남 4녀가 살았다. 아버지가 여주에서 공직 생활을 하셨다. 초임 시절 함께 한 분이 지금은 여주 시장이 됐다. 오늘 만나러 가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기안84는 “여주에 오랜만에 오니까 이곳에서 다녔던 미술학원도 생각이 난다”라며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또 기안84는 할머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기안84는 “어릴 때는 할머니가 없으면 세상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 18살 때까지 함께 잤다. 고등학교 때는 고민이 ‘할머니가 돌아가시면 어쩌지’였다. 근데 정말 신기하게도 성인이 되고 돌아가셨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안84는 시장실을 가 여주 시장과 만났다. 그는 "부담감이 조금 컸다"며 긴장한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인생84’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한혜진 호주行 ♥기성용 얼마나 보고 싶길래 “해외 공기 그만, 어서와”
- 김태희, 172㎝ 신혜선 실물에 깜짝 “다음엔 멜로를 한번” 재회 기대
- 1위 전유진→10위 린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투표 결과‥시청률 16.4% 기염
- 남의 집 애는 빨리 큰다더니, 그때 그 아역 폭풍성장 놀랍다[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