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프라임칼리지, 신·편입생 추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학장 손향숙)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추가 모집한다.
방송대 프라임칼리지는 100% 온라인 학사학위 과정이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거나, 법령상 이에 준하는 학력을 인정받은 사람은 프라임칼리지 신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대 프라임칼리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학장 손향숙)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추가 모집한다.
방송대 프라임칼리지는 100% 온라인 학사학위 과정이다. 첨단공학부에 산업공학, 메카트로닉스, AI 전공을, 융합경영학부에 회계금융, 마케팅·애널리틱스 전공을 모집한다. 졸업 시 각각 공학사, 경영학사 학위를 수여한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거나, 법령상 이에 준하는 학력을 인정받은 사람은 프라임칼리지 신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4년제 대학에서 1학년(2개 학기) 이상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사람이면 모두 편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신입생 1,807명, 편입생 2,923명 등 모두 4,730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대 프라임칼리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 돈이면 편의점 통째로 사겠네…'5억짜리 설 선물세트' 등장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NASA '특급 제안' 거절한 정부…"기회 걷어찼다" 과학계 분노
- "예금 말고 이걸 사세요"…'연 8% 배당주' 사들인 가스회사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갤럭시S24' 대박 조짐 보이더니…일주일 만에 '신기록'
- "30배 비싸도 없어서 못 판다"…불티나게 팔린 가전
- 배현진, 오늘 퇴원 어렵다…野 병문안 거절한 이유
- '박수홍 명예훼손 혐의' 형수 "비방할 목적 없었다"
- 소방관 연봉 얼마길래…"오빠 아니고 동생 느낌" 발언 논란
- "나 구청장 딸이야"…명품 두르고 150억 뜯어낸 女 알고 보니
- "너는 왜 그렇게 사냐" 여중생에게 폭언한 교사…아동학대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