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에른, 스타필드 수원 컨셉스토어 ‘PLAYGROUND’ 열어

파이낸셜뉴스 2024. 1. 26. 16: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솔라이브러리(대표 강경미)의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1월 26일, 스타필드 수원에 새로운 컨셉스토어 'PLAYGROUND'를 오픈했다.

스타필드 수원 컨셉스토어 ; PLAYGROUND는 정글짐 구조에서 영감받은 디스플레이 선반을 천장까지 유도해 놀이터의 놀이 기구 앞에서 느꼈던 짜릿함과 긴장감이 어린 시절을 추억하게 하며 천장의 조명 마감을 최소화하고 구조물을 천장까지 이어서 어릴 때 정글짐에서 느꼈던 높이감을 어른이 되어서도 느끼면서 어린이의 시선까지 담을 수 있도록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쿠에른

㈜더솔라이브러리(대표 강경미)의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1월 26일, 스타필드 수원에 새로운 컨셉스토어 ‘PLAYGROUND’를 오픈했다.

스타필드 수원 컨셉스토어 ; PLAYGROUND는 정글짐 구조에서 영감받은 디스플레이 선반을 천장까지 유도해 놀이터의 놀이 기구 앞에서 느꼈던 짜릿함과 긴장감이 어린 시절을 추억하게 하며 천장의 조명 마감을 최소화하고 구조물을 천장까지 이어서 어릴 때 정글짐에서 느꼈던 높이감을 어른이 되어서도 느끼면서 어린이의 시선까지 담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컬러 유리 패널이 돋보이는 외관과 달리 무채색의 내부 공간에 유리를 통과한 빛이 닿게 되면 레이어가 씌워지듯 컬러감이 입혀지며 정글짐이라는 구조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쿠에른 관계자는 “어릴 때 우리가 놀이터에서 놀던 걸 생각해 보면 모래밭에서는 신발을 벗고 놀다가 특정 기구를 이용할 때는 신발은 신고 이용하고, 조금 더 즐겁게 뛰어놀았던 것처럼 이번 컨셉스토어 에서도 신발을 고르고 다루는 과정 자체가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해 이번 컨셉을 플레이그라운드로 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쿠에른은 약 20여 개의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