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친자들 준비해....‘듄:파트2’ 북미보다 빠른 2월28일 개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기대작 '듄: 파트2'가 2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월 28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듄: 파트2'의 메인 포스터에는 영화의 주역들을 한 데 모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월 28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듄: 파트2’의 메인 포스터에는 영화의 주역들을 한 데 모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먼저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 챠니 역의 젠데이아, 레이디 제시카 역의 레베카 퍼거슨, 거니 역의 조슈 브롤린, 라반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 하코넨 남작 역의 스텔란 스카스가드, 스틸가 역의 하비에르 바르뎀까지 ‘듄’에서 활약한 반가운 얼굴들이 다시 등장한다. 이들은 전편보다 한층 더 깊어진 캐릭터 서사와 흠 잡을 데 없는 연기력으로 전세계 관객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으며 ‘듄’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롭게 등장하는 뉴 캐스팅 또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엘비스’에서 엘비스 프레슬리 역을 소화하며 골든 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휩쓴 차세대 대세 배우 오스틴 버틀러가 하코넨 가문의 후계자이자 잔혹한 검사 페이드 로타 역으로 역대급 캐릭터 변신을 예고한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오펜하이머’, MCU ‘블랙 위도우’ 등에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며 국내 영화 관객들에게도 잘 알려진 플로렌스 퓨 역시 황제의 딸 이룰란 공주 역으로 ‘듄: 파트2’에 합류, 새로운 시너지를 낼 것이다.
뿐만 아니라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007 노 타임 투 다이’ 등 액션 블록버스터부터 ‘프렌치 디스패치’ ‘가장 따뜻한 색 블루’ 등 아트하우스 영화까지 섭렵한 레아 세이두가 레이디 마고트 역을 맡았다.
더 커진 스케일과 역대급 미장센 또한 엿볼 수 있다. ‘듄’ 시리즈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사막 로케이션의 미장센과 사막의 포식자인 모레벌레를 배경으로 전투 중인 엄청난 수의 군사들 또한 ‘듄: 파트2’에서만 볼 수 있는 블록버스터를 뛰어넘는 액션을 기대케 한다.
오는 2월 28일, 북미보다 빠르게 한국에서 만날 수 있다. 2D, IMAX 등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개봉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현모 “이혼, 인생 첫 실패...성급한 결심 철 없었다” - 스타투데이
- 안현모 “이혼, 인생 첫 실패...성급한 결심 철 없었다” - 스타투데이
- ‘브랜딩 인 성수동’ 김지은 누구도 믿을 수 없다...범인은 누구? - 스타투데이
- [인터뷰] 김영재 “이영애 불륜 남편·송중기 아빠 말고…신뢰 주는 배우 되고파” - 스타투데이
- 이희준, 차원 다른 빌런이 온다 - 스타투데이
- 트와이스 미나→다현 개인 포토, 햇살보다 반짝이는 청춘 - 스타투데이
- [포토]지대한-이혁-최이현, 영화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최이현, 장인과 사위 연출 - 스타투데이
- [포토]이혁, 연기도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공정환, 장인과 사위 특별출연 합니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