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x말본골프,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디다스골프가 말본골프와 협업한 스페셜 캡슐 '더 크로스비 컬렉션(The Crosby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더 크로스비 컬렉션은 1930년대에 골프와 패션, 엔터테인먼트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떨치던 당대 최고의 스타 빙 크로스비(Bing Crosby)가 개최한 프로암 대회인 '크로스비 클램베이크(Crosby Clambakes)'와 오늘날 골프 풍경의 배경이 된 그 시대의 동지애, 정신, 패션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크로스비 컬렉션은 1930년대에 골프와 패션, 엔터테인먼트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떨치던 당대 최고의 스타 빙 크로스비(Bing Crosby)가 개최한 프로암 대회인 ‘크로스비 클램베이크(Crosby Clambakes)’와 오늘날 골프 풍경의 배경이 된 그 시대의 동지애, 정신, 패션에서 영감을 받았다.
아디다스와 말본골프는 클램베이크 초창기를 장식했던 패션의 실루엣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으며, 모든 제품에는 골퍼들이 코스에서 필요로 하는 아디다스의 테크놀로지와 소재를 적용했다.
남성 주요 제품으로는 초창기 클램베이크의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코닉한 가디건을 필두로 버튼 다운 폴로셔츠, 플리츠 팬츠와 쇼츠, 크루넥, 경량의 스포츠 코트 등을 출시한다. 여성용으로는 아가일 패턴이 포인트인 드레스와 낙낙한 소매가 특징인 반팔 폴로, 여성스러우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큐롯 팬츠를 포함했다. 이외에도 체크무늬 아노락과 클램베이크 챔피언에게 수여된 클램베이크 디캔터가 프린트된 티셔츠를 내세운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배피는 초등학생에 소화기로 응수한 20대 “연기나길래 뿌려”
- 배현진 습격 중학생 “연예인 보러 왔다가…돌 평소 가지고 다닌다”
- “가슴 만졌잖아” 술 취한 동창생 협박해 수천만원 뜯어낸 일당
- '해봐서 잘 할 수 있어유'…백종원, 軍 '짬밥' 확 바꾼다
- 전역휴가 반납 후 혹한기 뛴 '참군인' 5사단 옥준오 대위
- 화투 치다 흉기 휘둘러 이웃 3명 사상…징역 35년
- "브로드웨이 진출" 뮤지컬도 한류 바람.. 언제부터?[알쓸공소]
- 머스크, 하룻밤 사이 재산 25조원 증발 ‘야속한 주식’
- 프라다 접수한 카리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떤 제품?[누구템]
- 윤여정 "나영석과 미운정 고운정…'윤식당' 또 나오면 노인학대"[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