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가상 말고 진짜 이혼 가능” 갱년기 약값 입금하라는 의사 남편 폭로(이혼할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정이 의사 남편 고민환에 대해 토로한다.
1월 28일 방송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3회에서는 가상 이혼 후 새로운 일상을 맞이하는 이혜정-고민환이 그려진다.
가상 이혼 전 이혜정이 만들어주는 음식을 즐기던 그의 초라한 밥상이 눈길을 잡는 순간이다.
다만 고민환의 일상을 지켜보던 이혜정은, 오히려 그런 삶을 즐기는 고민환을 보면서 "(가상 이혼) 결정하면서 가장 크게 걱정한 게 밥이였는데 (잘 먹는 걸 보니) 이제 진짜 이혼해도 되겠다"고 반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혜정이 의사 남편 고민환에 대해 토로한다.
1월 28일 방송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3회에서는 가상 이혼 후 새로운 일상을 맞이하는 이혜정-고민환이 그려진다.
이날 고민환은 병원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으로 일상을 연다. 가상 이혼 전 이혜정이 만들어주는 음식을 즐기던 그의 초라한 밥상이 눈길을 잡는 순간이다.
앞서 그는 병원 휴게실 ‘냉장고 털이’를 한 뒤 김칫국물에 식빵을 찍어먹는 괴식(?)으로 스튜디오 출연진에게 충격을 준 바 있다.
다만 고민환의 일상을 지켜보던 이혜정은, 오히려 그런 삶을 즐기는 고민환을 보면서 “(가상 이혼) 결정하면서 가장 크게 걱정한 게 밥이였는데 (잘 먹는 걸 보니) 이제 진짜 이혼해도 되겠다”고 반응한다.
이후 고민환은 ‘갱년기&폐경기 이후 여성의 건강한 삶’에 대해 강의를 하러 나선다.
MC 오윤아는 이혜정에게 “선생님도 고 박사님께 갱년기 때 도움을 많이 받으셨겠네요?라고 물었지만, 이혜정은 ”남편이 환자들한테 천사 같지만, 나에게는 아니였다. 남편의 책에도 ‘환자는 가족처럼. 가족은 환자처럼’이라는 말이 써 있었다. 그나마 개원하고 나서는 약을 챙겨줬지만 (약값을) 입금하라고 하더라“라고 폭로해 충격을 더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한혜진 호주行 ♥기성용 얼마나 보고 싶길래 “해외 공기 그만, 어서와”
- 김태희, 172㎝ 신혜선 실물에 깜짝 “다음엔 멜로를 한번” 재회 기대
- 1위 전유진→10위 린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투표 결과‥시청률 16.4% 기염
- 남의 집 애는 빨리 큰다더니, 그때 그 아역 폭풍성장 놀랍다[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