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락, 후배 고명환에게 20년 만에 기습 뽀뽀세례? ('깐죽포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깐죽포차'에 팽락부부의 애착 후배인 개그맨 고명환이 깜짝 방문한다.
오는 27일(내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7회에서는 31년 차 개그맨이자 요식업계 매출의 신 고명환이 사장 최양락의 부름에 달려와 장사 꿀팁을 전수한다.
팽락부부의 애착 후배 고명환의 깜짝 방문 현장이 담긴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7회는 오는 27일(내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깐죽포차’에 팽락부부의 애착 후배인 개그맨 고명환이 깜짝 방문한다.
오는 27일(내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7회에서는 31년 차 개그맨이자 요식업계 매출의 신 고명환이 사장 최양락의 부름에 달려와 장사 꿀팁을 전수한다.
이날 고명환은 ‘깐죽포차’만을 위해 메밀면과 양념장을 직접 소분해서 챙겨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그는 순식간에 주방 스캔을 끝낸 뒤 최양락보다 더 빨리 접시를 찾는 등 장사의 신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주방 팀 팽현숙, 유지애는 본격적으로 고명환에게 ‘골뱅이 메밀면’ 비법을 배운다. 메밀면 하나로 아쉬운 고명환은 바닷가에서 아내 임지은을 유혹할 때 쓴 필살기까지 공개한다고.
고명환이 만든 요리를 시식한 이상준은 “지금 결혼하자고 할 뻔했어요”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깐죽미의 대가 최양락은 팽현숙 몰래 소주를 꺼내 물로 위장하는데 금주하기로 약속한 최양락이 과연 끝까지 들키지 않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황금 레시피를 전수한 고명환은 최양락으로부터 기습 뽀뽀세례를 받는다. 최양락은 20년 넘게 아내 팽현숙과도 안 한 뽀뽀를 아끼는 후배를 위해 거침없이 남발한다고.
팽락부부의 애착 후배 고명환의 깜짝 방문 현장이 담긴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7회는 오는 27일(내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yusuou@osen.co.kr
[사진] MBN '깐죽포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