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윤정,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하준모 역 낙점

손봉석 기자 2024. 1. 26. 16: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변윤정 S&A 엔터테인먼트



S&A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변윤정이 OTT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에 출연한다고 26일 전했다.

변윤정이 출연을 할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제작 빅독스튜디오.왓챠/감독 김경연)’는 드라마 ‘좋소 좋소 좋소기업’(이하 ‘좋좋소’)의 스핀 오프 시리즈다.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좋좋소’의 대리 20대 여자 이미나(김태영 분)의 연애 일상을 그리는 현실 공감 로맨스 드라다.

변윤정은 아들에게 엄격한 하준모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배우 변윤정 S&A 엔터테인먼트



그동안 변윤정은 드라마 JTBC ‘부부의 세계’, 플레이리스트 ‘잘하고 싶어’, MBC ‘러브씬 넘버’, 넷플릭스 ‘종이의집’,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등 작품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TVN ‘별똥별’, ‘스물 다섯, 스물 하나’, SBS ‘치얼업’, JTBC ‘힘쎈여자 강남순’ 등에 출연하면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면서 다양한 역할을 선보였다.

변윤정이 출연하는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가 바뀌었네요?’는 올해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