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도약하는 2024시즌 기대" SSG, 신년 프런트 워크숍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가 25일과 26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신세계인재개발원에서 '2024 프런트 신년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2024년을 맞아 전사 방향성을 공유하고, 조직개편 후 임직원 간의 소통과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SSG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임직원간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부서별 목표 공유를 통해 협업하고 새롭게 도약하는 2024시즌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SSG 랜더스가 25일과 26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신세계인재개발원에서 '2024 프런트 신년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2024년을 맞아 전사 방향성을 공유하고, 조직개편 후 임직원 간의 소통과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은 부서별 방향성 및 실행플랜 공유, 분임토의 및 임직원 소통 프로그램, 리더십 강화 교육 순서로 진행됐으며 구단 임직원 총 55명이 참석했다.
먼저 25일에는 부서별 목표와 핵심 사업 공유를 위한 세미나 자리가 마련됐다. 이어 진행된 분임토의는 신세계그룹의 2024년 주요 가치인 'One less click, One more step'을 주제로 이를 실천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모으고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워크숍 진행에 앞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애로사항을 취합했고, 해당 의견에 대해 임원 및 팀장들이 직접 답변하는 Q&A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첫날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직원과 임원 간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자리도 마련됐다.
26일에는 성격유형지표(MBTI)를 바탕으로 개인간 업무 방식에 대한 차이를 이해하고, 이에 따른 리더십, 소통 방식 등을 학습하는 초청강연으로 워크숍이 마무리됐다.
SSG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임직원간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부서별 목표 공유를 통해 협업하고 새롭게 도약하는 2024시즌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시안컵] 경고 누적 없어서 다행? 옐로카드 8장은 여전히 시한폭탄
- 또 ‘마녀사냥’ 시작됐다…조규성 이어 이번엔 설영우, SNS에 선 넘는 댓글 ‘도배’
- ‘리버풀 팬들도 모를 것 같은데?’ 입단 후 6년이 지났는데 한 경기도 못 뛴 선수가 있다
- ''사실 내려놨었다, LG 남으면 뭐라 인터뷰 할지 고민'' SD 고우석이 밝힌 미국 진출 비하인드
- [오피셜] '과거 박지성 동료' 치차리토, 14년 만에 친정팀 복귀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