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데뷔 후 최대규모의 단독공연 '꽃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데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권진아는 오는 3월 16~1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권진아 단독 공연 '꽃말'을 진행한다.
이로써 권진아는 지난해 4월 개최된 'The Flag'(더 플래그) 이후 약 11개월 만에 단독 공연을 연다.
데뷔 후 최대 규모로 권진아는 이번 공연을 통해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데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권진아는 오는 3월 16~1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권진아 단독 공연 '꽃말'을 진행한다. 이로써 권진아는 지난해 4월 개최된 'The Flag'(더 플래그) 이후 약 11개월 만에 단독 공연을 연다.
데뷔 후 최대 규모로 권진아는 이번 공연을 통해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예쁘고 화려한 꽃이 저마다의 꽃말을 지녔듯, 권진아는 이번 공연을 통해 화려한 아티스트로서가 아닌 '사람' 권진아가 품고 있는 여러 이야기를 각 세트리스트에 담아낸다. 한해 중 꽃이 가장 만발하는 3월, 봄의 계절감을 살리면서도 다양한 주제와 콘셉트로 변주를 줘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권진아는 데뷔 이래 '운이 좋았지', '뭔가 잘못됐어', 'Pink!'(핑크!)',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Raise Up The Flag'(레이즈 업 더 플래그) 등 특유의 음악성이 돋보이는 자작곡을 선보여왔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꼬꼬무 찐리뷰] 한국인 수천 명 탑승한 우키시마호의 침몰…사과도, 진상규명도 없었다
- '박수홍 명예훼손 혐의' 형수 "비방 목적 없었다" 전면 부인
- 라이머, 안현모와 이혼 후 근황…"마음 힘들 땐 친한 사람 찾게 돼"
- 신도현, 美 넷플릭스 '더 리크루트' 시즌2로 할리우드 진출
- 남한산성서 발견된 5세 백골 시신, 20년 전 사라진 우정선 양일까…'그알' 추적
- '돌싱글즈' 최준호 "아이들 양육비 보장하라" 피켓 시위
- 서동주, 미국 변호사 시절 억대 연봉 공개…"야근은 기본이고 퇴근 안 해"
- '나는솔로' 18기 옥순, 소방관 연봉 발언 해명..."결혼 상대자 고민한 것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