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아유미, '개미 요리'로 제대로 몸보신 "난생 처음 경험해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유미가 개미 요리로 새로운 경험을 해봤다.
아유미는 26일 "호주 출신 셰프님이 한국 식재료 재해석을 통해 새로운 관점으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에 가봤어요~ 난생 처음으로 경험해보는 개미 소르베에 깜놀ㅎㅎ(난 맛보기만) 요리는 아트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임신 중인 아유미는 고급스러운 음식들로 몸보신을 제대로 하는 중.
소르베 위에 개미를 올려 먹는 독특한 음식에도 아유미는 거부감 없이 도전해 눈길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아유미가 개미 요리로 새로운 경험을 해봤다.
아유미는 26일 "호주 출신 셰프님이 한국 식재료 재해석을 통해 새로운 관점으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에 가봤어요~ 난생 처음으로 경험해보는 개미 소르베에 깜놀ㅎㅎ(난 맛보기만) 요리는 아트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편과 파인다이닝에서 식사를 즐긴 아유미의 모습이 담겼다. 임신 중인 아유미는 고급스러운 음식들로 몸보신을 제대로 하는 중.
특히 이곳은 식용 개미를 이용한 요리로 유명한 곳이다. 소르베 위에 개미를 올려 먹는 독특한 음식에도 아유미는 거부감 없이 도전해 눈길을 모은다.
한편, 아유미는 2022년 2세 연상 사업가 권기범과 결혼, 지난 9일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6월 출산을 앞둔 아유미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소중한 생명이 저희 부부에게 찾아와줬다"며 "이제 곧 부모가 된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가 않지만 나날이 커져가는 배만큼 행복함이 가득하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와 동거하던 사이”..전청조, 아이유 이름도 팔았다
- 안현모, 이혼 심경 고백 “성급한 결혼..철 없었다”
- “남현희, 기분 나빠했다”..전청조, '머스크와 펜싱' 자작극 전말 (연예뒤통령)
- 한예슬 '10세 연하' ♥류성재, 최초 방송 출연..“전화하는 데도 땀난다”
- 전정희 “부모님 이어 남편까지 먼저 떠나보내..우울증과 무기력감 심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