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간 16만보 걷는 파주시민 600명에 편의점 쿠폰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주시민들이 20일 동안 16만 보를 걸으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경기 파주시는 2월 1일부터 20일까지 '2024 파주를 걷자, 일상이 운동이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시는 20일 안에 16만 보를 달성하면 선착순 600명에게 3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1일부터 20일까지…선착순 600명 지급
[파주=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파주시민들이 20일 동안 16만 보를 걸으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경기 파주시는 2월 1일부터 20일까지 ‘2024 파주를 걷자, 일상이 운동이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루 최대 8500보까지 실적이 인정되는 만큼 매일 꾸준한 걷기가 필요하다.
시는 시민들의 참여율을 높이고자 스마트폰 앱 ‘워크온(Walk ON)’을 통한 온라인 참여 방식으로 진행한다.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으며 인원에 제약이 없어 누구에게나 참여 기회가 열려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워크온 앱을 설치, 가입한 뒤 ‘파주보건소 걷기 챌린지’ 커뮤니티 등록 후 챌린지 참여(예약)하기로 시작하면 되고 목표 달성 후에는 ‘받기’를 누르면 된다.
‘2024 파주를 걷자, 일상이 운동이다’는 올해 11월까지 진행하며 매월 새롭게 시작된다.
성동현 건강증진과장은 “이번 걷기 도전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주민이 참여해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걸고 정치 안한다”던 백종원…여야 ‘러브콜’에 또 정계 진출설
- “배현진 습격 중학생, 다른 반 여학생 반년 스토킹...조울증”
- "나 구청장 딸이야"…아버지 이름 팔아 150억 챙긴 40대 딸
- '해봐서 잘 할 수 있어유'…백종원, 軍 '짬밥' 확 바꾼다
- 이강인의 프리킥, 자책골에서 득점으로 정정... 득점 부문 공동 2위 [아시안컵]
- 20대 피해자 사지마비…음주운전 ‘재범’ 50대, 2심도 징역 2년
- 전 국가대표 공격수 지동원, 수원FC에 새 둥지...화려한 부활 노린다
- 아이유까지 들먹인 전청조…지인에겐 “우와, 난 대스타” 옥중편지
- 프라다 접수한 카리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떤 제품?[누구템]
- 머스크, 하룻밤 사이 재산 25조원 증발 ‘야속한 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