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인 성수동’ 김지은 누구도 믿을 수 없다...범인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딩인성수동'이 소름 끼치는 서스펜스로 가득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 티저 영상이 25일 배일을 벗었다.
추적추적 내리는 빗속, 괴상한 토끼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의문의 인물이 성수 에이전시의 '최연소 팀장' 강나언(김지은 분)을 지켜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브랜딩인성수동'은 2월 5일 0시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목 0시에 한 편씩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 티저 영상이 25일 배일을 벗었다.
추적추적 내리는 빗속, 괴상한 토끼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의문의 인물이 성수 에이전시의 ‘최연소 팀장’ 강나언(김지은 분)을 지켜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의문의 인물은 강나언의 뒤를 쫓았고, 죽을 힘을 다해 도망치던 강나언은 결국 잡혀 거친 몸싸움 끝에 난간에 밀쳐졌다.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이 긴박한 상황 가운데, 강나언은 “그건 분명 우발적 범행이 아니다”라며 자신을 노리는 사람이 있음을 암시했다.
소은호(로몬 분)와 영혼이 뒤바뀐 강나언은 의식이 없는 채 병원에 누워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된다. 강나언은 “원한 있는 자의 계획된 살인…내가 찾고 싶은 건, 누가 날 죽이려 했느냐야”라며 괴한의 정체를 파헤칠 것을 예고했다. 하지만 까칠한 ‘워커홀릭’으로 성수 에이전시 내에 적이 많은 강나언 주변에는 온통 의심되는 사람들뿐이었다.
남 팀장(김별 분)은 “그렇게 지 잘난척하다가 뒷방 노인네 되는 거 한순간이에요”라며 비아냥거렸고, 강나언의 입사 동기이자 ‘찐친’이던 도유미(양혜지 분)조차도 “걔가 살아서 돌아오면 당신도 나도 끝인 거야”라고 누군가와 통화 중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또 다른 입사 동기 차정우(김호영 분)는 “나언아. 너 깨어난 거야?”라며 걱정하듯 물었지만, 소은호의 모습을 한 강나언은 “어쩌면 가장 가까운 곳에 범인이 있을지도...”라는 생각에 빠졌다. 토끼 가면 괴한의 정체는 물론, 어느 누가 강나언의 죽음을 바라고 있는 것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정신이 돌아온 소은호는 존경하던 선배 강나언의 몸으로 깨어났다. 소은호는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사신 거에요?”라며 적이 많은 강나언을 저격했지만, 소은호 몸에 갇힌 강나언은 대답하지 않았다. 눈치를 보던 소은호는 “이놈의 자식! 네가 잘못했어 인마!”라며 애먼 토끼 가면을 때리고 너스레를 떨어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저격했다.
‘브랜딩인성수동’은 2월 5일 0시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목 0시에 한 편씩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희준, 차원 다른 빌런이 온다 - 스타투데이
- 트와이스 미나→다현 개인 포토, 햇살보다 반짝이는 청춘 - 스타투데이
- [포토]지대한-이혁-최이현, 영화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최이현, 장인과 사위 연출 - 스타투데이
- [포토]이혁, 연기도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공정환, 장인과 사위 특별출연 합니다 - 스타투데이
- [포토]지대한, 사위 인사드립니다 - 스타투데이
- [포토]지대한-이혁, 장인과 사위 파이팅 - 스타투데이
- 뉴진스·빈지노·실리카겔, 한국대중음악상 최다 부문 후보 - 스타투데이
- 갓세븐 뱀뱀, 발목 부상 악화로 미국 투어 취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