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차원 다른 빌런이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희준이 눈을 뗄 수 없는 새 작품들로 돌아온다.
이희준은 오늘(26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영화 '황야'와 2월 9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 두 작품을 통해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빌런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희준은 '황야'와 '살인자ㅇ난감'을 필두로 송중기와 함께한 영화 '보고타', 이성민과 함께한 영화 '핸섬 가이즈'를 비롯해 드라마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의 신작 '지배종'까지 연이어 대작 공개를 예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희준은 오늘(26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영화 ‘황야’와 2월 9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 두 작품을 통해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빌런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희준은 ‘황야’에서 세상에 살아남은 유일한 의사 양기수 역을 맡았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의사 가운을 입은 채 살아남은 자들에게 스스로 생사를 선택하게 하는 양기수의 외마디 외침이 ‘황야’에서 어떤 극적인 긴장감을 부여하게 될지 궁금증을 극대화시킨다.
대적 상대로 호흡을 맞춘 마동석 역시 이희준을 향해 정말 특별하고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며 칭찬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희준은 ‘황야’와 ‘살인자ㅇ난감’을 필두로 송중기와 함께한 영화 ‘보고타’, 이성민과 함께한 영화 ‘핸섬 가이즈’를 비롯해 드라마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의 신작 ‘지배종’까지 연이어 대작 공개를 예고하고 있다.
‘황야’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미나→다현 개인 포토, 햇살보다 반짝이는 청춘 - 스타투데이
- [포토]지대한-이혁-최이현, 영화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최이현, 장인과 사위 연출 - 스타투데이
- [포토]이혁, 연기도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공정환, 장인과 사위 특별출연 합니다 - 스타투데이
- [포토]지대한, 사위 인사드립니다 - 스타투데이
- [포토]지대한-이혁, 장인과 사위 파이팅 - 스타투데이
- 뉴진스·빈지노·실리카겔, 한국대중음악상 최다 부문 후보 - 스타투데이
- 갓세븐 뱀뱀, 발목 부상 악화로 미국 투어 취소 - 스타투데이
- ‘세작’ 조정석, 최대훈 목에 칼 겨눴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