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듄: 파트2', 2월 28일 국내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듄: 파트2'가 미국보다 한국 관객들과 먼저 만난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26일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가 오는 2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작품을 이끌 주역들이 한데 모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가운데 '듄: 파트2'는 당초 올해 11월 개봉 예정이었지만, 할리우드 작가 조합 파업으로 인해 한 차례 연기된 바 있다.
'듄: 파트2'는 2월 28일 국내 개봉하고 3월 1일 북미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인 포스터로 역대급 스케일 예고…3월 1일 북미 개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26일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가 오는 2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작품을 이끌 주역들이 한데 모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듄: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챠니 역)를 비롯해 레베카 퍼거슨(레이디 제시카 역) 조슈 블롤린(거니 역) 데이브 바티스타(라반 역) 스텔란 스카스가드(하코넨 남작 역) 하비에르 바르뎀(스틸가 역)까지 '듄'(2021)에서 활약한 반가운 얼굴들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전편보다 한층 더 깊어진 캐릭터의 서사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새롭게 등장하는 뉴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오스틴 버틀러는 하코넨 가문의 후계자이자 잔혹한 검사 페이드 로타 역을 맡아 역대급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플로렌스 퓨는 황제의 딸 이룰란 공주로, 레아 세이두는 레이디 마고트로 분해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한다.
'듄: 파트2'의 전작 '듄'(2021)은 전세계 박스오피스에서 4억 200만 달러(한화 약 5223억 원)의 수익을 올린 흥행작이다. 또한 '듄'은 이듬해 열린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포함해 총 10개 부문 후보에 올랐고, 시각 미술 음향 음악 촬영 편집 부문에서 6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국내에서 2021년 베일을 벗은 '듄'은 2022년 재개봉하며 160만 명 이상의 관객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듄: 파트2'는 당초 올해 11월 개봉 예정이었지만, 할리우드 작가 조합 파업으로 인해 한 차례 연기된 바 있다.
'듄: 파트2'는 시리즈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사막 로케이션의 미장센과 사막의 포식자인 모레 벌레를 배경으로 전투 중인 엄청난 수의 군사들로 역대급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듄: 파트2'는 2월 28일 국내 개봉하고 3월 1일 북미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野 '혁신 경쟁' 퇴색…여의도 재입성 노리는 '올드보이'
- 野, 무계파 초선 불출마 속 '양지 사냥' 나선 친명 비례들
- '사법농단' 양승태, 5년 만에 1심 선고…구형은 징역 7년
- '취임 1년' 김성태 기업은행장, 국책銀 정체성 잡았지만…과제 산적
- 휴전 끝난 서울시-전장연…다시 '일촉즉발'
- 박형식X박신혜, 학생→의사…11년 만에 재회한 '케미' 어떨까[TF초점]
- [포토기획] 연이은 낭보에 e스포츠 학원 인기↑…'제2의 페이커' 꿈꾸는 청년들
- "보잉 괜찮아요?" 연이은 사고에 국내 소비자도 '불안'
- 컴투스, 글로벌 새 도전 "최상급 배급사 목표" [TF현장]
- 대통령실, 배현진 피습에 "있어서는 안 될 일…쾌유 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