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도 유튜브 콘텐츠 강화…“5060세대 겨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이 올해 본격적으로 유튜브 커머스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해부터 유튜브 커머스 콘텐츠를 강화했다.
NS홈쇼핑은 유튜브 커머스 콘텐츠가 기존 고객의 재구매를 이끌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는 유용한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우찬 NS홈쇼핑 미디어콘텐츠팀 팀장은 "NS의 유튜브 채널이 모바일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이미지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재미와 정보를 모두 갖춘 콘텐츠로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NS홈쇼핑이 올해 본격적으로 유튜브 커머스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주력 고객층인 5060세대를 겨냥해 정보·예능·교양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NS홈쇼핑은 지난해부터 유튜브 커머스 콘텐츠를 강화했다. 일반적인 레시피 채널과 달리 방송에서 구매한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TV와 모바일을 연계한 것도 특징이다.
NS홈쇼핑은 유튜브 커머스 콘텐츠가 기존 고객의 재구매를 이끌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는 유용한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우찬 NS홈쇼핑 미디어콘텐츠팀 팀장은 “NS의 유튜브 채널이 모바일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이미지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재미와 정보를 모두 갖춘 콘텐츠로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마약 관련 책에 "평화로운 세상 만들어 가길" 추천사
-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 자랑… “한번도 속상한 적이 없다”
- 전청조 “우와, 난 대스타”…옥중 지인에 편지, 남현희는 ‘충격’
- 배현진 공격범, 17차례 돌로 머리 내리쳐…배현진, 필사의 몸부림 [범행 영상 보니]
- “빈아, 꼬박꼬박 나이 같이 먹자”…故문빈 절친들의 생일 축하
- “아들 걸고 정치 안한다” 강력표명 백종원에…與野영입경쟁 또 나섰다
- 송혜교, 40대 맞아?…장난끼 가득한 표정
- '충격의 무승부' 축구 대표팀 "130위 말레이시아랑 비기다니"
- 안현모 "라이머와 결혼, 성급하고 철 없었다"
- "다시 표적이 될 아버지"…문재인 생일날 딸이 남긴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