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왕실 호위기사 영웅 테라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 중인 TPS MOBA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영웅 테라를 업데이트했다.
테라는 코르티아 연합국 왕실 호위기사로 도끼와 방패를 들고 전장을 누빈다.
압도적인 피지컬과 힘, 전투 실력을 앞세워 카타브 인근 마을의 수비대로 활약하며 명성을 쌓았고 왕실 근위대가 출범할 때 여왕이 직접 테라를 찾아가 기사로 지목하면서 초대 근위대의 기사가 된 배경을 지니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라는 코르티아 연합국 왕실 호위기사로 도끼와 방패를 들고 전장을 누빈다. 압도적인 피지컬과 힘, 전투 실력을 앞세워 카타브 인근 마을의 수비대로 활약하며 명성을 쌓았고 왕실 근위대가 출범할 때 여왕이 직접 테라를 찾아가 기사로 지목하면서 초대 근위대의 기사가 된 배경을 지니고 있다.
보유 스킬로 최대 3회 도끼를 휘둘러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는 무자비한 공격, 지정한 위치로 도약 후 착지하며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둔화시키는 지면 강타, 자신에게 적용된 해로운 효과 제거 및 보호막 획득, 투사체 차단 등의 효과를 지닌 철옹성 등을 활용한다.
이 밖에도 마스터 스킨 1종(테라), 영웅 등급 스킨 2종(테라, 램페이지), 희귀 등급 스킨 1종(제나)이 추가됐으며, 훈련장 기능 개선과 게임 결과 화면의 연출 및 사운드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