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홍보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BNK 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파트너사로 선정돼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엘리베이터TV 캠페인을 2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파트너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아파트 입주민에게 대회 티켓과 국가대표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 4일까지 굿즈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
[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BNK 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파트너사로 선정돼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엘리베이터TV 캠페인을 2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남녀 40개국 2000명의 선수와 관계자가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중국의 마롱 판젠동, 순잉샤, 첸멍, 프랑스의 르브렁 형제, 일본의 하리모토 남매 등 세계탁구 스타들이 출전한다.
장우진, 신유빈을 중심으로 한 대한민국 대표팀도 한국에서의 첫 세계선수권대회 트로피에 도전한다. 파리올림픽 출전권(16장)도 걸려있어 각국 선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대회가 열리는 부산에서는 해운대힐스테이트위브·동부올릭핌아파트·LG메트로시티·화명롯데캐슬카이저·더샵명지퍼스트월드2·3단지 등 주요 아파트 단지와 부산도시철도 전체 역사에 설치한 엘리베이터TV 1만여 대로 매일 100만 명 이상이 볼 것으로 기대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파트너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아파트 입주민에게 대회 티켓과 국가대표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4일까지 엘리베이터TV 캠페인 영상 콘텐츠 하단에 나오는 QR코드를 찍으면 참여할 수 있다.
안세영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사업기획그룹 그룹장은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기념비적인 세계탁구선수권대회를 전 국민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준 조직위원회와 부산 시민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h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