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한림화상재단에 1억원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한림화상재단에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피부건강 나눔 챌린지'로 누적한 적립금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부금을 더해 한림화상재단에 3년째 기부를 진행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고운세상코스메틱과 소비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전달한 기부금이 화상 환우들이 건강한 피부를 넘어 건강한 마음과 자신만의 꿈을 찾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한림화상재단에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와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를 전개하는 기업이다.
기부금은 화상 전문 병원인 한림대학교 한강성심병원에서 치료 중인 저소득층 화상 환우의 급성기 화상 치료를 비롯해 피부 재건과 흉터 복원 치료 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다. 환우 및 가족들의 신체·정서적 후유증 개선에 필요한 재활, 심리치료도 병행한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피부건강 나눔 챌린지’로 누적한 적립금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부금을 더해 한림화상재단에 3년째 기부를 진행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고운세상코스메틱과 소비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전달한 기부금이 화상 환우들이 건강한 피부를 넘어 건강한 마음과 자신만의 꿈을 찾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마약 관련 책에 "평화로운 세상 만들어 가길" 추천사
-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 자랑… “한번도 속상한 적이 없다”
- 전청조 “우와, 난 대스타”…옥중 지인에 편지, 남현희는 ‘충격’
- 배현진 공격범, 17차례 돌로 머리 내리쳐…배현진, 필사의 몸부림 [범행 영상 보니]
- “빈아, 꼬박꼬박 나이 같이 먹자”…故문빈 절친들의 생일 축하
- “아들 걸고 정치 안한다” 강력표명 백종원에…與野영입경쟁 또 나섰다
- 송혜교, 40대 맞아?…장난끼 가득한 표정
- '충격의 무승부' 축구 대표팀 "130위 말레이시아랑 비기다니"
- 안현모 "라이머와 결혼, 성급하고 철 없었다"
- "다시 표적이 될 아버지"…문재인 생일날 딸이 남긴 글